DIF
·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총알생길때마다 하나씩 장만하니 꾀많아졌네요.
보증카드의 중요성을 알고있었지만
쓸일이 없어서 걍 처박아 두었더니 결국에 쓰네요ㅎㅎ
오늘 본사에 전화해서 보증카드 as 신청했더니
친절하게 접수받아주시네요
전화한통화로 끝ㅎㅎㅎ
이런저런 불편함이 있을줄알았는데 전화 한 통화로
깔끔하게 해결하니 너무 좋네요
낚시대 부러져서 속상했지만 깔끔한 as로 기분전환되네요
여러분들도 as 보증카드 잘 보관하세요
최고!!
기분좋아졌습니다ㅎㅎ
스테고사우르스 19-07-18 21:26
As잘해주시는 회사가 최고입니다
꼬냥이신랑튼튼이 19-07-18 21:45
참 이런 글 보면 체골과 청명 저울질 하다 청명으로 갔는데 요즘 시기가 시기인지라 후회가 많이 되네요 ㅋㅋ
사나운새벽 19-07-19 07:14
as잘해주는 회사가 좋은회사인지, as 잘해주는지 못해주는지 모르는 회사가 좋은 회사인지 요새는 헷갈립니다.
꾼의조건 19-07-19 07:39
스트레스안받고 As잘해주는게 제일인듯합니다.
성격 급한분들은 오래기다리는거 딱질색이버든요ㅋ
저역시 그런편인데 깔끔한성격탓에 설치및 철수시간이
많이 걸리거든요ㅎ
여기조아 19-07-19 09:57
훈훈한 이야기네요
박수 보냅니다
객주 19-07-20 20:18
DIF 보증카드 제도 A/S는 100% 만족스러운 제도 입니다
우주꾼 19-07-21 01:34
낚시대 집은 안해주죠 보증카드사용한다해도 안해주니 ㅎ 낚시대 as는 저도 초에 만족하게 받았습니다 ^^
1.( AS )를 잘 받으셨습니다.
2.(AS 보증카드)잘 보관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