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
·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하이블루 12-05-02 13:59
다윤아빠님 말씀 정답입니다...
본인과실은 돈주고 수릿대 사시고 , 자체결함이라면 당연AS요청하시고....
속에천불 12-05-02 15:24
앞서 다윤아빠님께서 설명해주셨네요^^
전화 통화 하시면 낚시대 부러진 부분과 사고경위 메모와 같이 보내라고 할겁니다..
결함이 아닌 사용자 부주의라면 무상은 안됩니다 ^^
무상이 안된다면 보내는 택비 수리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고맙게도 수리후 dif에서 보내는 택비는 dif에서 부담해주십니다 ..
설봉산 12-05-02 16:14
요즈움 dif as정말 잘해줌니다
미니캣 12-05-03 08:06
저도한대보내구 기둘기는중 ^^
붕애사랑1 12-05-03 09:45
AS센타에 전화잘하시고 보내면 AS되는지 유료인지 말해줄꺼에여
낚시대 하자로 보여진다면 a/s 요청하시면 됩니다.
051-264-4605로 전화하셔서 먼저 통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