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식

    · 기타지식

    [질문/답변] 3절 받침대 1,2번대 사이가 껴서 넣고 빼기 힘들어졌습니다.

    旅客 / 2020-07-03 02:05 / Hit : 1149 본문+댓글추천 : 0

    받침대 주걱 야광주걱으로 바꾸려다 받침대 제품들이 제각각이라 주걱이 헐렁한것도 있어서

    몇개는 본드칠을 했는데 본드칠 하기전엔 잘 빠지고 잘 들어갔는데 본드가 1,2번대 사이로 흘러내렸는지 

    뺄대 그 부분이 꽉 껴서 잘 안빠지네요. 집어넣을때도 안 들어가져서 툭 쳐야 들어가지고요.

    2,3번대는 아무문제 없습니다.

    지금 사용중인 받침대는 용성 에이원,kd 최강자,은성카본 제품들도 제각각인데

    kd최강자와 은성카본이 잘 안빠집니다. 둘다 스텐부분 돌려서 절번도 다 빼보고 본드제거제 넣어서 넣다뺐다해도

    꽉 끼어서 안 빠지고 안들어가지네요. 주걱 갈려다 돈 들어가게 생겼네요.

    절번 빼보면 이상은 없는데 어딜 확인해야 할까요? 아님 그냥 버려야 할까요?

    제가쓰는 제품 용성 에이원,kd최강자,은성 카본 받침대는 쓸만한가요? 3~4절 쓰는데 2~3만원대 가격으로 샀습니다.

    용성 에이원을 주력으로 쓰는데 최강자와 은성카본은 낚시대 추가하면서 새로 산것들입니다.

    에이원 받침대가 오래쓰다보니 휘어지고 특히 4절짜리는 기포가 심하네요.

    이번에 주걱 교체하면서 아는 형님께 받은 이엑스포인트 받침대 3절짜리 두개 받았는데 괜찮네요.

    이번참에 업그레이드를 해야하는지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을독조 20-07-03 05:30
    주걱은.버린다생각하시고 주걱부분에.R2나..D2를.약간발라줍니다.그뒤 .바이스플라이어로.주걱을잡습니다.절번을.손으로잡고.거꾸로잡습니다.바이스플라이어를.망치로.내려치면.웬만하면.주걱이.빠집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