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 낚시용품에 대한 사용기를 올리는 곳입니다(장비류, 기성품)
    · 사진이 없거나 단순 개봉기, 구입기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받침대(틀)] 희희낙낚 Java 뒷꽂이헤드 관련 사과 및 당부 말씀 - 준테크

    준테크juntech / 2018-06-23 11:04 / Hit : 9191 본문+댓글추천 : 0

    이 글을 어디에 올릴까 고민하다가 여기에 올려야 가장 많은 분들이 보실거라 생각이 되어
    사용기 코너에 이 글을 올립니다.

    먼저, 저희 제품으로 인해서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보신 조사님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그 어떤 변명도 필요 없이 모두 저희 잘못입니다.

    기존 구매하신 분들중에서 파손이나 기타 다른 제품상의 하자로인해서 피해를 보신분들은
    이 글 하단에 있는 연락처로 메세지 남겨주십시요. 새 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진이 있으면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시기도 알 수 있으면 남겨주십시요.
    제품 하자 확인 및 원인 파악이 목적입니다.

    앞전에 올라온 사용기에 달린 댓글 중 불량이 나오면 그 당시 생산한 제품 모두 불량일거라는 글을 보고
    그럴수 있다는 판단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어느시기에 어디로 출하가 된 제품이 불량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어서 회수할 방법이 없습니다.

    처음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장착전에 아래 사진처럼 테스트 바랍니다.
    고무 속에 있는 스프링끝이 뾰족하니 손 조심하시고요. 병은 박*스병입니다.
    과하게 휘었을 때는 낚시대를 거치하는 부분이 조금 벌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원상복구
    됩니다.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자체 검수를 하고 출하하여야 하지만 그러지 못해 소비자분들께 이런 부탁 드려 죄송합니다.
    현 시점 이후로 출하되는 모든 제품들에 대해서는 전수검사를 실시하겠습니다.

    사용방법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손목챔질을 하시면 됩니다.
    대끝이 먼저 들려야 챔질이 편합니다. 거치된 상태에서 대를 세운 후 든다는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다소 불편할 수 있으나 적응이되면 그런 문제는 사라집니다.
    미끼 교환등으로 살짝 들때는 손잡이를 잡고 살짝 비틀면서 들면 쉽게 이탈이 됩니다.




    using_52a6b_105440_21305.jpg

    using_6b1c7_105449_82856.jpg

    using_e3084_105457_66112.jpg

    저희 제품은 제품상의 불량에 대해서는 일대일 맞교환이 원칙입니다.
    하자 발생시 가까운 저희 제품 취급점이나 저희에게 연락주시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

    저희 제품을 취급하시는 점주님들께서는 이러한 이유로 교환을 원하시는 분들께 묻지도 따지지도 마시고
    교환해주세요. 그리고 저희에게 연락주십시요. 추가 물량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준테크
    010-2985-8523

    헤라부나 18-06-23 12:09
    참으로 멋지십니다.

    준테크 기업마인드에 경의를 표합니다.^&^
    淡如水 18-06-23 12:38
    구차한 변명없이 잘못을 인정하고 책임지는 자세가 멋집니다.

    써보지는 않았지만 앞으로 뒤꽂이헤드 교체할 때
    1순위로 고려하겠습니다.
    빵큰붕어™ 18-06-23 14:04
    준테크 제품 사용자는 아니지만,
    고객응대는 정말 최고네요.
    거제도붕어 18-06-23 14:28
    good
    짝눈붕어 18-06-23 16:18
    괜챤네용
    월이를향하여 18-06-23 16:32
    이런기업이 많았으면합니다 낚시용품이 원채 사악하고 as가 형편없는곳들이 많아서요 이글을 읽으면서 뭉클한것이 있네요
    용성돌이 18-06-23 17:42
    응원 합니다. 현재 저도12. 개 사용 중입니다.
    좋습니다.
    용성돌이 18-06-23 17:44
    타 조구사와 여러 업체들 꼭 이글을 보셨음 하네요.
    rocksan 18-06-23 19:59
    응원합니다~~
    Epl 18-06-23 20:13
    굿입니다~^^
    로젠탈 18-06-23 20:19
    정말 마인드 말할꺼도 없네요
    최고네요
    뭘해도꽝 18-06-23 21:46
    멋지십니다

    초심 잃지 않으셨으면합니다

    건승하세요
    Micro 18-06-23 23:19
    준테크님 ㅡ전수검사 하고 출고하세요
    천상의낚시 18-06-24 08:22
    응원 드림니다...
    세종스텐 18-06-24 08:57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골드로져 18-06-24 11:03
    입큰고래 18-06-24 11:38
    정말 흐뭇한 이야기 입니다.
    사업 번청하세요
    절대고독TM 18-06-24 13:49
    준테크 기억해놓겠습니다.
    좋은 기억은 언제든 오래가더군요.
    응원합니다.
    슬대디 18-06-24 19:39
    우와 착한업체네요
    이런 업체들이 많아지면 좋겠어요
    번창하세요
    뒤꽂이교체시 1순위 업체입니다^^
    개초지 18-06-25 11:11
    지금까지 조구업체 불량으로 고객에게 이런 서비스는 처음인것 같습니다
    뒷꽂이 사용기를 올렸는데 사장님 직접 댓글 다시고 사과에 말씀까지 거듭 하시는걸 보구서 준테크 사장님처럼 조구업체도 본을 받어야합니다
    사장님 집접 연락주셔서 주소만 보내드렸고 저는 뒷꽂이 하나 가지고 이렇게 대응 하실거란 생각도 못했습니다
    장문의 편지 그것도 직접 손필로 불편하게 해서 죄송 하다고 쓰셨고 뒷꽂이까지 보내 주셨습니다
    준테크 사장님 정말 존경합니다 앞으로 조구업체의 희망이 있어보입니다
    손맛터만다님 18-06-25 11:20
    다음에 헤드 바꿀때는 꼭 써보고 싶네요.. 굿!!
    부처핸섬 18-06-25 12:24
    as,좋은건 기분좋지만
    파손 원인 제거하는게 우선일거같네요
    딴지는 아니구요
    저도 플라스틱 사출쪽은 왠만큼 알고있습니다
    더우신데 건강잘챙기시구요
    태빈이아빠 18-06-25 15:14
    이런 기업마인드이면 분명히 성공할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준테크 화이팅~~~
    부처핸섬 18-06-25 20:34
    사장님 힘내시구요
    쓰시는분 혹시나 깨진제품 맞교환 받으십시요
    (,어떻하다 깨져는지 상황메모 해주시면 사장님께서도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가을기러기 18-06-25 21:55
    사장님 최곱니다
    저는 현재까지 아무 문제없이 잘쓰고있습니다
    소리하늘 18-06-25 22:35
    박수를 보냅니다~
    예천4짜 18-06-25 22:39
    응원합니다
    법도공훈 18-06-26 10:01
    저도 사용자지만 사장님의 대응 마인드 굿입니다~~^^
    이긍정 18-06-26 15:59
    굳굳!
    가람과아라 18-06-28 07:28
    준테크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사만루 18-06-28 11:49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당사자로써는 어쩌면 당연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감동입니다.

    돈,많이 버시길 기원 드립니다.
    겸수 18-06-28 12:14
    대박나세요~~GOOD!!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