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 낚시용품에 대한 사용기를 올리는 곳입니다(기성품)
    · 사진이 없거나 단순 개봉기, 구입기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받침대(틀)] 또라이 인증샷 및 좌대 개봉기..^^

    낚귀 / 2020-05-22 10:02 / Hit : 15946 / 추천 : 41

    또라이 인증샷입니다. 전 101호 환자니까요 ^^

    a93de2d4-2f21-4c2f-8d80-e338017b52e8.jpg
    8865584a-0d21-43be-a87d-e2625c5a3cba.jpg

     


    화성촌놈 20-05-22 10:07
    잘보고 갑니다.
    낚시용품은 가성비가 짱인게 좋죠^^
    건율나은아빠 20-05-22 10:09
    좌대도 좋아보이고 받침틀 단수 ㅎㄷㄷ
    좌대 사장님 마인즈가 아주 굿이죠..
    가격또한 현재 좌대 시장보다 합리적은걸로 압니다..
    좋은장비 잘보고 갑니당~~~
    김도건3071 20-05-22 10:10
    좋아보입니다!
    기대됩니다! 실물깡패 일듯
    클로버 좌대 좋아요!
    받침틀20단 간지 작살
    붕어폭주족 20-05-22 10:12
    아 지름신 발동ㅋㅋ
    20단은 반칙아닙니까?ㅋㅋ
    멋지네요~^.^~
    김도건3071 20-05-22 10:13
    그물치시겠네요!
    고요한저수지 20-05-22 10:17
    20단 대박이네요 ㅎㅎ
    슬픈바다3 20-05-22 10:17
    좌대가격이 하늘높은지 모르고 올라만가는데 가성비
    좋다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모든면에서 아주좋아보이는 좌대인듯 합니다
    근데 받침틀은... 대 다펼려면 시간좀걸릴듯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0호봉돌 20-05-22 10:26
    아,,낚귀님 사용기 안봤어야 했는데 보고야 말았네요

    안그래도 이좌대로 바꿀까하고 생각중이였는데..제꺼 팔아야겠네요 ㅎㅎ

    솔직한 사용기 잘보고 갑니다
    유가람 20-05-22 10:27
    어우야 20단...좌대도 멋지네요ㅎㅎ
    세쌍둥이아빠 20-05-22 10:37
    저도사용중인 좌대입니다
    후회없이 정말 잘쓰고 있습니다~
    청송사과 20-05-22 10:38
    오 ~~~~대박
    혜리동현 20-05-22 10:39
    저랑 같은같은 좌대내요
    가성비 좋아요

    베란다 밑으로하시면 의자필요없네요
    저 누구게요~~
    부처핸섬 20-05-22 10:39
    얼른 퇴원하셔야쥬?
    명플 20-05-22 10:43
    정말 탐나는 좌대입니다~~
    피이에스 20-05-22 10:45
    아~ 받침틀 20단....대박
    가성비 좌대도 탐나네요....
    가성비 갑이라니 가격이 궁금하네요..ㅎㅎㅎ
    그나저나 백만원 중반대에 산 내 좌대는 어쩌나? ㅠㅠ
    잘 보고가요....(legend **)
    수면낚시고수 20-05-22 10:47
    20단 에 가성비 좌대 멋집니다 ㅎㅎ
    불량고구마 20-05-22 10:47
    좋으좌대 으악 20단
    으니파더 20-05-22 10:53
    좋은좌대 입니다 예번부터 살려고 총알 모으는 중입니다~^^
    사용기 잘 보고갑니다
    효성 20-05-22 10:54
    제원 가격을 어서보남유?
    궁금 궁금 지름신 오십니다 ㅜㅜ
    붕어재 20-05-22 11:02
    잘보고 갑니다..
    긍디 20단이믄...
    후덜덜합니다..
    천재아빠 20-05-22 11:07
    좋아보임니다
    총알이 아쉽네요
    무게는 어떤가요?
    깨몽 20-05-22 11:09
    사용자로서 사용기 완전 공감합니다.
    간편하고, 견고하고.. 가성비 최고네요.
    사용기 잘 보았습니다.
    참뿡 20-05-22 11:19
    저두 사용하는 좌대 입니다
    이젠 정착 했습니다~
    보트 타시는 분이 몇번이나 앉을까요? ㅎㅎ
    앞상판 뒤로 끼우고
    확장판 추가해서 앞쪽 널널 하게
    사용 중입니다~~
    사용기 잘 봤습니다 ^^
    명파TM 20-05-22 11:26
    좌대공장이 집근처네요
    주문 밀러있는데 더밀리겠네요 ㅋ
    versache****4345 20-05-22 11:29
    저두사용중이라 자~~알 알죠ㅋ
    좌대는 정말 좋습니다!! 다방면으로^^
    캠퍼매니아 20-05-22 11:32
    지름신이 오고있네요 20단도 탐나네요ㅜㅜ
    냉면 20-05-22 11:39
    받침틀만 눈에 들어와요 ㅋㅋ
    물결™ 20-05-22 11:56
    ㅋㅋㅋㅋ
    환자대표님~
    20단 대박~
    방촌에산다 20-05-22 12:26
    제 조우분들도 클로버좌대 사용하는데 좋아보여서
    저도 고민중 입니다 ㅎ
    꼬냥이신랑튼튼이 20-05-22 12:35
    갖고 싶당...
    대박군 20-05-22 12:38
    헐 20단 대박입니다 좌대도 멋지네요
    잘보고 갑니다요~~^&^
    세월나그네 20-05-22 12:42
    언제가 될진 모르겠으나 대좌 구입 생각중인데, 탐나는 좌대입니다! 사용기 잘 보았습니다
    대월척장인 20-05-22 12:44
    역쉬~~~~
    태빈이아빠 20-05-22 13:04
    20단?ㅎㅎㅎ
    좌대 너무 멋지네요.~~~
    조선왕조 20-05-22 13:14
    사용기 잘보고 갑니다.
    흑말리부 20-05-22 13:23
    좌대 너무 이쁘네요
    제대로붕어 20-05-22 14:08
    낚시인의 선구자가 될수도 있을듯 합니다
    10년 후에는 20단이 기본이 될수도. 20년전에 인치 바늘 2.4칸 2대가 기본 입니다.
    바람아불지마라 20-05-22 14:23
    16단까지 세다가 포기....
    Osk1206 20-05-22 14:40
    받침틀이 좌대보다 비쌀거같습니다. ㅎㅎㅎ 20단~~~~~

    좌대시장이 활발해진만큼 가격 경쟁도 활발해지길 바래봅니다.^^

    그리구 낚귀님 말대로 좌대에 옵션이 없었으면 좋겠어요ㅎㅎ 밥먹을려고 밥상을 샀는데 앞에는 긴다리를 주고 뒤에는 짧은다리를 주고

    뒤에 긴다리는 옵션이니까 따로 사셔야해요~~결국 경사진곳에서 밥을먹어야한다는 ㅋㅋㅋ 이런식에 옵션좀 빼고 그냥 다포함시켰으면 좋겠습니다.^^

    클로버 좌대 작년부터 들어는 봤는데 아직 주변분들이 쓰질않아서 보질못했네요 한번 보구 싶긴하네요^^
    비탈길 20-05-22 14:42
    사용기 잘보고갑니다!
    무란개 20-05-22 15:03
    우와~~~
    20단.저걸 언제 처다본데유.
    대단하십니다.^^
    좌대 탐나네유.^^
    하이붕 20-05-22 16:17
    좋아보이네요.둘다.20단 걷을려면 ㅎ~
    스나입스 20-05-22 18:12
    좌대 깔끔하네요
    믿고보는 개봉기~~^^
    울프36638 20-05-22 18:17
    잘보고갑니다.
    가성비 짱인듯.
    색상도 멋져요.^^~~~
    훈장골9727 20-05-22 18:19
    크아~20단에 멋진좌대...일년에 3번만쓰세요 아까우니까 ㅎㅎ
    불꽃조사 20-05-22 19:39
    저두요
    불꽃조사 20-05-22 19:40
    도비탄 20-05-22 19:48
    ㅋㅋ 또x이 인증해드립니다. 20단 이라니...실전에서 낚시대 핀 모습도 기대 됩니다.
    김상수24069 20-05-22 21:21
    글로버 좌대 제일 좋은점 본상판에서 본인이 원하는
    사이즈 제작 해줘서 그게 제일 마음에 듭니다
    타좌대보다 훨씬 좋은데 가격이 저렴하네요 ㅋ
    반붕 20-05-22 22:11
    ^^
    onsaemiro1004 20-05-22 22:14
    장비 잘보고 갑니다
    좋습니다 ~~^^
    큰달4727 20-05-23 00:13
    저도 잘 쓰고 있습니다!
    길잡이kt 20-05-23 04:19
    좌표좀 알려주세요
    갑바ㆍ 20-05-23 11:58
    ㅋㅋㅋ
    20단 기가막히요^~^
    좌대가 적게보이네요
    난나얍 20-05-23 13:50
    장비가 그저 부럽네요.
    투병낚시꾼 20-05-23 19:35
    훨 조행기 잘보고갑니다
    자연주의자 20-05-23 22:15
    낚귀님 믿고 질렀습니다
    젊은호박 20-05-23 22:22
    가격은 얼마주고 사셧는지 여쭈어 볼수 있을까요..
    출장빵구 20-05-24 08:46
    좋으네요 날개포함 가격좀 쪽지나 문자로 부탁드려요
    참새골9692 20-05-24 09:25
    받침틀 멋지네요
    쩡조사 20-05-24 10:37
    멋진 좌대에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니 굿입니다~
    우탱 20-05-24 14:24
    좋네요
    zxc전설 20-05-24 15:11
    저도 좌 표좀 알려 주세요~^^멋지네요~^^
    무유거사 20-05-24 19:21
    받침틀 20단 헐 대단하십니다

    좌대 가성비 갑 이라니 좋은소식이네요

    잘 보고갑니다
    kjk****5075 20-05-24 21:41
    잘보고 갑니다 ~^-^
    이쁜붕어붕어 20-05-25 01:00
    좌대 보믄 심히 괴롭습니다 발판 사용중인데 좌대를 장만해야대나 마나 심히 갈등 생기네요 좋은걸 안바야는데 심히 괴롭네유..
    수지사랑 20-05-25 08:56
    아~ 갈아타야 할 시간이 된것같습니다. 이럴 어째ㅠ
    볼태기 20-05-25 10:33
    대단하셔유!!!!! 저도 정보좀주심 감사합니다!!!
    낚귀 20-05-25 11:09
    본 글에 제품문의에 대한 답변은 어렵다 말씀드렸는데..ㅜ.ㅜ

    다 말씀 안드리는 것도 예의가 아닌 듯 하여...ㅜ.ㅜ

    최소한의 정보만

    네이버에 클로버좌대라고 검색하심 까페가 나옵니다. 거기서 정보확인 하세요..^^
    걸린넘만잡는다 20-05-25 15:36
    역시~~사용기 다운 사용기 입니다
    보트 타시면서 좌대를 ㅠㅜ
    빵조사 20-05-25 22:58
    믿고보는 낚귀님 개봉기!
    장단점을 솔직하게 얘기해주니
    낚시꾼입장에선 언제나 환영할수밖에없내요
    새장비를 너무 많이 영입하는 고질병이 걱정됩니다 보트꾼이시면서 노지 20단... ㅋㅋ
    받침틀 사용기도 부탁드려봅니다
    솔저97 20-05-27 14:53
    필드에서 사용하시면 붕어 얼굴 못봐도
    흐뭇 할것 같습니다 ^.^
    꼬마건달7878 20-05-28 11:36
    갈아타고싶다 ㅠㅠ
    윤호시현아빠 20-05-28 14:18
    믿고 보는 개봉기 잘 보고 갑니다^^
    구미강냉이 20-05-28 19:05
    잘보고가요~~
    아싸조쿠나 20-05-29 08:51
    가격이 착한 좌대라니 좋네요.
    전주맨발 20-05-29 10:00
    좋아보입니다!
    괜찮은꾼 20-05-29 11:20
    좋네요.
    월향V 20-05-31 18:58
    대단하다^^
    좌대튼튼해보여요^^


    1 2 3 4 5
    2020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