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날씨예보및출조후기

Hite9 / / Hit : 4441 본문+댓글추천 : 0

휴일이라 의성권으로 경산제네시스 사장님과 동출다녀왔습니다.

궂은날씨에 바람이강하게불고,하지만 얼마남지않은 시즌을즐기기위해 출조길에 올랐습니다.

조행기를 작성하려했으나 궂은날씨에 사진빨이 너무나안받네요.

경산제네시스사장님 33cm체고좋은 월척한수하셨습니다.

지렁이잘먹히는시즌인데 못챙겨오셔서 3마리드렸더니,바로 체고좋은 월척손맛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26센티 포함 준척 다수하고 돌아왔네요.궂은날씨이지만 채비변경해가면서 멋진찌올림구경하고돌아왔습니다.

사진은 다음 조황올라올때 이왕수사장님 춘파낚시에서 찾아주세요.

기온이 지난주에비해 많이내려가고있습니다.

궂은날씨에도 아랑곳하지않고 덩치급이 연안가까이 회유를시작하고,여러조사님살림망에서 체고좋은 월척부터 준척다수

4짜급 허리급까지도 구경할수있었습니다.

기상일보에귀를 기울이시어 즐거운 조행길 다녀오시기바랍니다.

대형지보다는 준계곡지나 평지형 소류지 조용히 쪼아보시면 좋은만남 이루시리라봅니다.

하얀비늘 11-11-09 14:51
    평일 조과가 좋죠.^^

제가 즐겨 출조요일을 선정하는게 일요일 오후부터 담주 화요일까지입니다.

확실히 대물과 조우 빈도가 많았다는...^^
    Hite9 11-11-09 15:12
    주말에바쁘다보니 평일출조가좋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