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성

· 용성http://www.yong-sung.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A/S의 무성의함...

/ / Hit : 5247 본문+댓글추천 : 0

장대 스윙 낚시를 즐기는 조사입니다. 석조대 14M, 즉 8칸대를 구입해서 살펴보니 기스가난 부위가 많고 마감이 깔끔하지못해 본사로보냈습니다. 1주일쯤지나 물건이 다시왔는데 대부분 마음에들지만 3-4마디정도 여전히 기스가있고 마감이 좋지않더군요 그중 1마디는 어따가 굴리다왔는지 기스가 엄청났습니다. 마음을 추스리고 다시 택배로.... 그리고 어제 물건이 다시왔네요 박스를 열자마자 새로 도색을 해서인지 페인트 냄새가 샤~ㄱ 풍기더군요, 내삼 기분 좋았습니다. 다시보낸 3마디중 2마디를 확인하고 오늘 스윙하러갈 수 있겠군 하며 기뻐하는데...... 예전에 기스 심하게 나서 다시보낸 그절편 고대로 기스난상태로 왔군요 열받아서 한참을 앉아있었네요 휴...... 확인하고 보내달라고 전화를 몇번하고 사이트에도올렸는데, 고대로 포장다시했습니다. 누가이기는지 보자는건지

소비자 보호센터에 고발한다고 말하세요 !!!
그럼 A/S확실히 받으시길...
저도 장대를 즐기는 사람인데 국내 모든 재품 수리대가 넘 비싸요
은x 동x 유x 그중에 가장싼수리대가 강x산업에 재품이 가장 싸지요
하루기님에 마음 동이 합니다
아니 용성도 그러나요? 은성은 참 말도 많은데...조구업체 크면 클수록 횡포가 심한것 같군요,,,
흠.......기본이 틀린회사내..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