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이고 귀찮게 전화드려서 질의하고 A/S 신청해도
짜증 한번 안내시고 웃으면서 응대 해주시는 부산 A/S 담당 여직원분(직함을 몰라서)
감사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도리어 제가 미안 할 정도로 친절히 응대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말에 낚시 후 낚시대(명플) 약간의 하자(절번물림)가 발생하여
월요일 일찍 전화드려서 질의 한 결과 명쾌한 답을 주시네요~~^^
물질적인 것보다 더 큰 만족을 느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도 같이 응원합니다~ ^^
진행 상황도 문자로 보내 주시고요.
바톤대 교체 하면서 원래 바톤대에 감겨져 잇는 수축고무도
빼서 새 바톤대에 넣어 주시더군요 사소 한거지만 고객 입장에서는
만족 스러웠습니다.
낚싯대는 은성이라 자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