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기
· 낚시용품에 대한 사용기를 올리는 곳입니다(장비류, 기성품)
· 사진이 없거나 단순 개봉기, 구입기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진이 없거나 단순 개봉기, 구입기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낚싯대는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 동영상은 동영상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귀차니즘을 싫어하던 저여서 그냥 넘어 같죠
그렇지만 이번에 조행을 하면서 뒷다리가 빠지는 불상사가 있어 났습니다.
그래서 전화하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보내 랍니다. 착불로
그래서 전 선불로 보냈지요
이렇게 포장이 되어서 왔네요
짠 헉 또 잘 포장이~~~
짜잔 드디어 신형으로 변신해서 왔습니다.^^
잘마자요 너무나도 잘마자요
다시한번 찰칵~~~
저는 이 조구 업체랑 아무 상관이 없는 사람인데
두번의 A/S 하면서 느낀점은 믿음이 간다 입니다.
여러 조구 업체들 본 받으셔야 될듯해요 특히 제 낚수대 진짜 전화하기 싫다는
아오 진짜~~~
아피스 번창하시구 이번에 너무 감사해요 꽁짜 모든지 꽁짜 택비도 수리비도
아피스 때문에 아직 어린 35살나이에 안그래도머리 없는데 더 빠지겠네요ㅠㅜ
감사합니다 아피스~~~^^
빛의예술 14-06-13 20:36
물건만들때 도 엄격하게 품질검사 해서 출고해야 하지만 그물망 을 빠져나간 불량품 한개 는 업체에겐 1% 불량이겠지만 그걸받은 소비자에겐 100% 불량 입니다. 사후관리 AS 각별히 신경쓰는 업체 는 널리 소개 해주고 싶은것이 소비자 의 마음 일겁니다
깡조사35 14-06-13 22:18
머리빠지시면 엄지의 제왕 발모차 검색해보세요 ㅋㅋㅋ
홍똘 14-06-15 08:36
저도 아피스 a/s받아보았는데 전화통화 대체로 잘되고 친절하고 믿음이 가는 회사인거 같읍니다 앞으로 낚시대도 아피스로 갈까봐요....good
登龍門 14-06-15 22:00
즐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