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뭄때문에 저수지마다 물이 없더라고요. 조용하게 다녀오는거 좋아하는데 쪽지좀 부탁드립니다. (전주에서 가까운곳이면 더욱 좋습니다.) 늘 어복충만하시고 안출하세요.
목록 이전글 다음글 전북권 정보좀 공유해주세요. 댓글 7 인쇄 신고 치가네여 / 2016-09-08 14:32 / Hit : 4175 본문+댓글추천 : 0 요즘 가뭄때문에 저수지마다 물이 없더라고요. 조용하게 다녀오는거 좋아하는데 쪽지좀 부탁드립니다. (전주에서 가까운곳이면 더욱 좋습니다.) 늘 어복충만하시고 안출하세요. 추천 0 비르투오스 16-09-09 11:54 안녕하세요 효자동3가입니다 저수지마다 물없고 아님 마름이 쩌들어있고 힘듭니다 저는 임실 남원 진안 순창 쪽으로 다니는데 매력적인 터가 없네요 추천 0 신고 안녕하세요 효자동3가입니다 저수지마다 물없고 아님 마름이 쩌들어있고 힘듭니다 저는 임실 남원 진안 순창 쪽으로 다니는데 매력적인 터가 없네요 무념의저너머 16-09-13 10:11 비르투오스는 이런 글을 왜다는지요/ 아무 도움이 안되는글..ㅎㅎㅎ 매력적인 터가 없는게 아니고 매력적인 터를 모르는거지요 자기가 모른다고 없는거는 아니지요.. 전북, 그리고 전북 가까운 충남 쪽에 낚시 할만한데 많습니다 추천 0 신고 비르투오스는 이런 글을 왜다는지요/ 아무 도움이 안되는글..ㅎㅎㅎ 매력적인 터가 없는게 아니고 매력적인 터를 모르는거지요 자기가 모른다고 없는거는 아니지요.. 전북, 그리고 전북 가까운 충남 쪽에 낚시 할만한데 많습니다 깊은산속붕어 16-09-19 23:07 무념은 왜 댓글다나요? 본인은 좋은 정보주고있네요ㅋ 추천 0 신고 무념은 왜 댓글다나요? 본인은 좋은 정보주고있네요ㅋ 무념의저너머 16-09-20 09:15 월척에는 왜이리 맹맹이들이 많은지... 상대하기에는 너무나 모자라는 인간들이 많아.. 머리가 너무 모자라... 사람이 개구리 말을하면 올챙이로 알아듣지를 않나.. 북쪽을 말하면 남쪽으로 해석을 하지를 않나.. 칭찬을 해주면 욕으로 알아듣지를 않나.. 여기 참 답답한 인간들 너무나 많다.. 추천 0 신고 월척에는 왜이리 맹맹이들이 많은지... 상대하기에는 너무나 모자라는 인간들이 많아.. 머리가 너무 모자라... 사람이 개구리 말을하면 올챙이로 알아듣지를 않나.. 북쪽을 말하면 남쪽으로 해석을 하지를 않나.. 칭찬을 해주면 욕으로 알아듣지를 않나.. 여기 참 답답한 인간들 너무나 많다.. 깊은산속붕어 16-09-21 10:42 답답한 소리하고 자빠젓네ㅋ 추천 0 신고 답답한 소리하고 자빠젓네ㅋ 치가네여 16-09-21 11:15 죄송합니다. 제가 괜한글을 썼나봐요. 모쪼록 모두 다투지 말고 화목하게 지내요^^ 추천 0 신고 죄송합니다. 제가 괜한글을 썼나봐요. 모쪼록 모두 다투지 말고 화목하게 지내요^^ 까나리쥬스 16-10-05 01:30 싸우지들 마세요. ㅋㅋㅋ 요즘 동진강 수로 원평천 수로 박터지기 시작합니다. 해마다 추수철 행사입니다. 수로 따라 가다 보면 꾼들 많이 있습니다. 추천 0 신고 싸우지들 마세요. ㅋㅋㅋ 요즘 동진강 수로 원평천 수로 박터지기 시작합니다. 해마다 추수철 행사입니다. 수로 따라 가다 보면 꾼들 많이 있습니다. 목록 이전글 다음글 하단에 목록보기
무념의저너머 16-09-13 10:11 비르투오스는 이런 글을 왜다는지요/ 아무 도움이 안되는글..ㅎㅎㅎ 매력적인 터가 없는게 아니고 매력적인 터를 모르는거지요 자기가 모른다고 없는거는 아니지요.. 전북, 그리고 전북 가까운 충남 쪽에 낚시 할만한데 많습니다
무념의저너머 16-09-20 09:15 월척에는 왜이리 맹맹이들이 많은지... 상대하기에는 너무나 모자라는 인간들이 많아.. 머리가 너무 모자라... 사람이 개구리 말을하면 올챙이로 알아듣지를 않나.. 북쪽을 말하면 남쪽으로 해석을 하지를 않나.. 칭찬을 해주면 욕으로 알아듣지를 않나.. 여기 참 답답한 인간들 너무나 많다..
까나리쥬스 16-10-05 01:30 싸우지들 마세요. ㅋㅋㅋ 요즘 동진강 수로 원평천 수로 박터지기 시작합니다. 해마다 추수철 행사입니다. 수로 따라 가다 보면 꾼들 많이 있습니다.
저수지마다 물없고 아님 마름이 쩌들어있고
힘듭니다
저는 임실 남원 진안 순창 쪽으로 다니는데
매력적인 터가 없네요
아무 도움이 안되는글..ㅎㅎㅎ
매력적인 터가 없는게 아니고 매력적인 터를 모르는거지요
자기가 모른다고 없는거는 아니지요..
전북, 그리고 전북 가까운 충남 쪽에 낚시 할만한데 많습니다
상대하기에는 너무나 모자라는 인간들이 많아..
머리가 너무 모자라...
사람이 개구리 말을하면 올챙이로 알아듣지를 않나..
북쪽을 말하면 남쪽으로 해석을 하지를 않나..
칭찬을 해주면 욕으로 알아듣지를 않나..
여기 참 답답한 인간들 너무나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