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갈까요?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으로 통합될 예정입니다
· 자유게시판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일부터 14일까지 같이 가실분 계신가요?

밀양권이나 청도권 정도면 좋겠는데요~ 저수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제가 김해 살아서 김해권 저수지도 괜찮아요~ 이왕이면 저수지 근처 식사도 해결 되는곳이면 좋지만 안되는곳도 괜찮으니 좋은곳 있으면 추천 바랍니다~ 같이 가실분 계시면 대~환~영 입니다 ^^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리 재미 없을수도 있지만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면서 대화 하는거도 좋은 추억 만들수 있을꺼애요^^ 참고로 전 올해 40입니다~ㅎ 핸폰 문자 부탁드립니다 ~

쓰레기봉투는 항상 챙겨서 가니 걱정마시고 좋은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
김해 사시면,.... 냉정지 잘 아시겠네요.

저 또한 술 안좋아하고 75년생이라 동출 희망합니다만,...아직 택을 하지 못했습니다.

창녕권 대물터 몇 곳이냐? 아님, 준척에서 턱걸이 재미(?)를 보러 남도 영암호 수로권이냐 를 두고 결정을 못 내리고 있습니다.

어디를 가시든, 손맛 톡톡히 보시길 바랍니다.
김해시면 가락수로나 주변수로가시면 입질볼수있지않을까요.
가락수로 두어번같다왔는데 갈때마다 한두마리는 보아슴니다.
가락수로 상류쪽 [김해쪽] 잘찾아보면 날씨가좋으니
대박을 만날수도 있지않을까요...
저도 부산같는길에 대나담구어볼까합니다...
창녕권 대물터도 괜찮겠네요~ 저는 한방터를 좋아 합니다^^
붕어얼굴 보면 좋지만 안봐도 공기좋은 곳에서 힐링 하고 싶네요^^
수로낚시를 많이 해서 요즘은 경치좋은 저수지가 많이 땡기네요^^
금요일 창녕 쏩니다 괜챦으시면 동출 하실래요
11일부터 장흥권 생각중이었는데 예보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창녕이면 어디 생각하고 계시는지?
대학지? 팔락늪?
전 72 쥐띱니다. 장소 정해지면 댓글이든 문자든 남겨주심 감사~~^^
창녕에 유명한 대물터 소식에 곳장 달려가려 했습니다만,...

금 토요일은 전국적으로 비 소식과, 강한 바람이 있다는 기상청 예보가 있더군요 ...

기상청 예보는 무시하고 갱대님께서 추천하신 곳으로 가려 합니다.
상동지 ㅡ 유리지 ㅡ 억만지 ㅡ 송장골지 ㅡ 골절지
상동지 제방끝 은행나무앞 ㅡ 중류수몰나무앞 ㅡ상류 산짜락 앞 4짜5짜 포인트
창녕에 아이들의 외가집이 있어 이틀 다녀 왔습니다.
현재 창녕권 창산 근처의 저수지는 거의 해빙이 되어 물 낚시가 가능 한 것 같습니다.
제가 둘러본 저수지는 송장골지와 영모저수지 고연정지 이문재 저수지 였는데 모두 물 낚시가 가능하며
주말 봄을 재촉하는 비가 예보되어 있어 이점 감안 하시어 출조지 선정을 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제가 돌아본 저수지에 대해서 간략히 말씀드리면,
송장골저수지 : 도로변 우측 마늘 밭 앞 쪽 포인트가 바람의 영향이 적을 뿐 아니라 현재 물색의 탁도 또한 다른 곳보다 양호 한 것으로 보였습니다.
영모저수지 : 아직까지 바람의 영향을 감안하여 제방 좌안 포인트를 추천드리고 싶으며 상류 포인트도 한번쯤 눈여겨 보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고연정지 : 현재 저수지 주변 도로정비 사업으로 제방 아래쪽에서 진입은 어려운 상황 입니다. 진입 여건이 어려운 저수지 탐사는 해 보지 못했습니다.
상동저수지 : 한작데기님께서 알려주신 포인트를 살펴보시고 제가 어제 찾았을때에는 무너미 근처 우안의 물색이 좋았습니다.
이문제 저수지: 제방을 기준으로 좌 우측에 포인트가 형성되어 있으며 중 상류 포인트를 공략하시면 좋을 것 같더군요.

창녕권 저수지는 익히 알려진 바와 같이 외래 어종이 유입되어 있어 시간과의 지루한 줄 당김이 필요한 저수지들이 대다수 인 것 같습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시기를 잘 맞추어야 한다는 말로 표현되는 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저수지에서 붕어와의 한판승부를 펼치신다면 대어를 상면 할 수 있으리라
확신 합니다. 이 곳 말고도 선택의 폭이 넓은 곳인만큼 저수지에 대한 정보를 득하신 후 찾으시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곳 입니다.
아무쪼록 낚시꾼의 심경으로 조그만이라도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적어 보았습니다.
저수지에서 좋은 인연이 이어지시길 기원드립니다.
정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직 출발도 하지 않았는데,...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직 출발을 안하셨으면 안오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아직까지는 기온은 좋습니다만,
밤부터 비와 무엇보다 바람 예보가 장난 아닙니다.
지금 창녕 희야저수지에서 한작데기님과 낚시중이고 조금전부터 바람이 불었다 안불었다 하네요 오후에 낚시대 10대를 피웠는데 미끼도 안달았는데 낚시대 전부다 찌가 찌몸통까지 천천히 올리네요 ㄴ제가 너무 예민하게 마춰서 그런가 싶어 쇠링 한개씩 달았는데도 올리니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 물어보니 대류현상인거 같다고 하네요 오후 8시가 지나니 그나마 좀 나아졌습니다~
희야지에서는 케미불만 보다 왔구요~ 지금은 영천 포때지에서 하고 있습니다~
포때지에는 강스님과 강릉태극찌님과 낚시중입니다.
일요일 오전에 철수 예정입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