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사님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글을 올리게 된 동기는 얼마전 음주운전으로 그만 면허가 취소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낚시도 못가구 있죠 낚시를 좋아하시는분은 저에게 꼭좀 연락주십시요 그리구 저 소개를 하자면 나이는31살이구여 조그마한 카페를 운영하고있습니다 집은 성서 신당동에 살구있구여 전 새우낚시만 추구하죠 잘은 못하지만 조사님들과 같이 낚시하고싶습니다.그리고 낚시터도 조금알구있구여 경산쪽 자인 대창쪽에 못을 조금 알구있습니다. 저좀 되리구 가주시죠ㅜ.ㅜ기름값은 제가 지불하죠^^ 제 연락처는 011-516-7770입니다. 너무 뻔뻔하다구 생각하지마세요 너무 낚시를 하고싶어 그렇습니다 ^^ 조사님들 건강하세요~그럼 안녕히~
조사님 저하고 같이 낚시 가실분들 연락좀 주십시요~장박도 좋습니다
/ / Hit : 3651 본문+댓글추천 : 0
Kasanova
안녕하세요? 저랑 동갑이시군요. 저도 낚시는 잘 못하지만 즐기는 편입니다.시간이 되면 제가 한번 모시죠. 참 저는 직업이 샐러리맨이다 보니 자주는 못가구요 시간이 허락되는 최대한 가는편입니다. 그리구여 저는 현재 환사모라는 조우회 총무를 맏고 있습니다.저에게 연락 하시려면 메일이나 월척 사이트안에 환사모 사이트가 있습니다. 메모남기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Kasanova
어~라 메일 주소가 남지 않네요.지송 또 지송.... hbyang821@dreamwiz.com 입니다.
유지태
노바야@안녕 들어오니 너의 닉네임이있네 기다려라 너의 동생 우리 환사모 회원 에 가입 시킬께 물론 그쪽도 원하고 있고 낚수꾼 보세요 언제라도 괜챃아요? 저도 환사모회원임다 연락 주시면 언제라도 괜챃아요? 016-812-5116임당 주로 오후 2-3시경에 연락 주시면 감사합니다 저또한 대물 낚시를 즐기는 편임당~~~~~~~~~~
Kasanova
환영합니다. 언제든지 저희 환사모는 환영합니다. 전화드리겠습니다.
조태영
안녕하세요! 지태선배님...잠도 안오고 해서 들렀더니 선배님께서 다녀가신 자취가 있어 몇자 적습니다. 선배님 말씀 다 맞는거 같은데...웬지 대물낚시를 즐기신다는...ㅋㅋㅋ 전에 잠만 열심히 주무시더만(농담임돠) 환사모 정출때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