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조사님들..
부곡쪽으로 괜찮은 낚시터 소개 부탁드립니다..
이번 휴가는 부곡하와이로 가기로 결정이 나서..
1박후 전 낚시를 위해 일행을 꼬시기러 결정했습니다..
조황이 그리 안좋아도 됩니다..
그냥 텐트치고 놀면서 낚시할수 있는곳이면 대 만족입니다..
* 대박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5-10-31 22:45)
* 대박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5-11-01 01:18)
부곡쪽으로.. 낚시터 괜찮은곳 부탁합니다..
-
- Hit : 406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
안녕하세요? 너무 늦게 답글을 다는것 같아 죄송하네요. 부곡이면 근처에 창녕에 좋은 늪이 많이 있습니다. 창녕아시죠? 양파 유명한 곳... 부곡에서 그리 멀지 않은 거리입니다. 그리고 수산쪽에도 좋은 못이 많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고로 부곡하와이 일성콘도에서 영산쪽으로 올라가면 컨트리클럽이 하나 나옵니다. 그길로 쭉~우 내리막 타고(차로 1분정도만 미끌려 내려가시면 됩니다) 내려가면 좌측에 유료터가 나오고 이내 오른편에 작은 못이 하나 있습니다. 시골이 경북 고령이라 부산에서 고령갈려면 이길을 꼭 지나가거든요. 몇년 그길 다니면서 봐았던 곳입니다. 한번 가셔서 즐낚하시고 조행기 한번 올려 주세요.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 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그리고 너무 늦게 답글 올려서 다시 한번 죄송스런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곡근처에는 수산에서 부곡가다보면 부곡입구에 있는 부곡소류지(얼마전 떡붕어 난리가 난 곳이죠. 지금은 별로임.), 그리고 부곡을 지나서 오르막을 올라 신호등에서 좌회전하여 고개를 넘으면 상길지(현재 조황 좋은 편), 부곡을 지나 영산IC조금 못미쳐 왼쪽 변전소 뒤의 희야지(씨알이 조금 잔 편), 영산IC앞 신호등에서 좌회전하여 2km정도가면 도천파출소에서 우회전(가로수 있는 길)하여 직선도로 끝나는 곳에서 우회전하여 1km정도 가면 영산 새못(희나리가 주종, 입질보장), 그 외 주변의 장척지와 번개지는 블루길때문에 낚시 어려움. 마지막으로 영산에서 박진방향(KS마트에서 좌회전)으로 6km지점의 유리지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