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터 소개

·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으로 통합될 예정입니다
· 자유게시판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청도 청석지ㅜㅜ

두번에 걸쳐 쓰레기 실어내고 오늘 또 짬이나서 들러보러가니 제방 중간에 포크레인 작업하네요. 여쭤보니 쓰레기랑 뒤쪽 산소쪽 큰볼일 안본곳이 없어서...(낚시쓰레기뿐만아니라 생활폐기물도 며칠새 투기하고갓네요ㅡㅡ)최상류로 가는길 끊는작업하고잇답니다..

그리고 초입부터 제방진입 못하게 막을거라고합니다.

낚시금지는 못시키고 저렇게라도 해야 똥꾼들이 안올거라고하네요. 안타깝기도하지만...한편으론 잘됫다는 생각도 솔직히듭니다. 우리가 벌인일이니 누굴 탓하고 원망하겟습니까...이글 보시면 어떤곳을 가더라도 앉앗던자리 깨끗이하고 보이는 쓰레기 하나라도 가져오는 아름다운 월척분들이 되길바래봅니다.

혹 청석지 가시려는분들 참고하셔요. (작업하시는분 말로는 가방메고 도보진입, 낚시는 가능하답니다)


ㅠ.ㅠ 나도 가끔 청석지가는데 개 수 ㅔ 이들 땜시 안국지도 그꼴나겠는데 안쪽에 쓰래기 대량으로 벌인거 다치워났는데 또 개 수 ㅔ 이가 한박스 쳐먹고 버리고갔든데 ㅜ.ㅜ
네ㅜㅜ 저두 청석지 안쪽 쓰레기는 거의 치웟는데 그새 또 버리고가고 오만곳에 똥싸재끼고햇나보드라구요...작업하시는분이랑 얘기좀 햇는데...쓰레기만 잘 가져가고 땅파서 볼일보고 뒤처리잘하고하면 누가 돈써가며 이렇게 합니까...하더라구요..오늘보니 마대자루담아놧든데 양이 어마어마햇습니다. 조금만 신경쓰면되는데 그게 그리힘든일인지ㅡㅡ 아무리 얘기해도 안되는놈들은 안되나봅니다. 저라도 가는 저수지마다 쓰레기보이면 최대한 수거할께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