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dif as 에 대해 궁금해요^^

동춘플러스 란 낚시대 를 살려고 하는데 dif 란 조구회사 as 잘해주나요^^? 낚시대 새로 사면 머 1년 무상 1회 이런거없나요???^^ 낚시대 파손이면 유료as 인지 아니면 무료 해택 이 있는지 궁금하고요 동춘플러스 란 낚시대 46톤이라고 나왓는데 소재에 대해 더 궁금하고요 몆번대까지 46톤인지모르겟구 ㅎ 편심 기포 벨런스 는 어떤지요? 그리고 경질면에서는 중결질인가요? 아님 경질대인가요? 아그리고 동춘플러스 언제 출시 됏는지요? 받침대 또한 안나와잇던데 다른받침대로 머가 어울릴까요^^? 질문 많아 죄송합니다 ㅎㅎ 어복충만하세요 늘건강하시고요

유료일겁니다.....체어맨도 마찬가지구요.......
기포나 이런부분은 as되지만 1년 1회무상 그런거는 없습니다....참고하시길..
여러분들 의견 보아하니 기포는 무료as 파손은 소비자 부담 이라고들 말씀하시던데..
체어맨 블루 구입을 신중하게 고려 하고 있는데 항상 걸리는 것이 A/S 에 관한 것입니다.
판매 주력 쇼핑몰인 에프존은 판매에만 열중할뿐 사후 서비스는 엉망인 듯 하구요


제조사인 DIF 홈페이지만 보더라도 고객의 소리를 낼 수 있는 게시판 조차 없는 것이
제품에 대한 믿음 마저 버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고객의 불만 불평을 많이 기재할수 있는 게시판이
있는 조구업체는 많지 않습니다. ( 없는곳이 더 많을껄요 )
제일 좋은방법은 본사 a/s부서에 전화를 걸어 상의해보는게 제일 좋아요
소비자 과실이 아닌경우는 일본과 달리 국내에서는 어지간하면 거의다 a/s해줍니다. (년식 상관없이)
DIF는 무료 A/S는 절대로 지원하지않는다고 대답을 들엇구요

물건 사고 기포 나 갈라짐 현장 시 제품 교환이 잇다고 알고있습니다.

그 외에;; 초릿대 및 등등은 유료로.. 다구매를 해야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