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이곳 장터에서 체어맨블루 낚시대와 받침대를 몇 개 구입하였는데, 물론 배송과정에서 일어난 일이겠지만 받침대 한 개의 주걱 목이 부러져있었습니다.
그래서 DIF에 전화하고 a/s를 보냈었는데, 오늘 방금 전에 돌아왔습니다. 비용도 청구하지 않고 택배도 선불해주었더군요. 물론 그 금액이 크지 않지만 DIF의 마음 씀씀이가 정말 고맙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렇게나마 그 고마움을 나타내 봅니다.
장터에서 구입 시 어떤 분들은 택비까지 보내주어도 착불로 보내서 기분이 상한 경우가 있었는데, 그 뻔뻔한 분들에 비해서 얼마나 고마운지요.
다시 한 번 DIF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정보/팁] DIF a/s 정말 고맙네요.
蓑笠翁 / / Hit : 8979 본문+댓글추천 : 0
받을 때는 조구사에서 배송 비용을 부담하는 것은
당연하지 않을까요? AS시 배송료는 반반씩 부담하는 것인데...
...................................
..........................
...............
.........
...
저도 택배는 선불로 처리해서 왔죠.
월척캠페인: 내가 가져온 쓰레기는 내가 가져 갑니다
한쪽은 욕허구 한쪽은 칭찬허구..
이거머 저신이없네요...내껄 추석쉬구와서 a/s함보내봐야 알겠네요
그나저나
사립옹님 A/S 잘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전화도 물론 엄청 친절히 받아주셨고 저도 믿었죠.
그러나~! 그렇게 친절하게 해주는거 같으면서도 지들끼리는 저한테 하듯이 뒤에서는 저런다는거.
물론 ~! 나 한테는 A/S 잘해줬는데?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또한 그 쪽지가 같이 안왔다면. 아 못잡은 편심을 원래 이런거구나하고 썼을겁니다.
저는 잘 모르니까요. 전화해서 따지니까 아~! 그거 무슨내용인지 아는데요 . 자기들끼리 자기들끼리 적은건데
그게 왜 같이 갔나요? ㅎㅎㅎㅎ 죄송합니다. 고객님한테 그런게 아닙니다. ㅎㅎㅎ (웃어???) 이러더군요.
제말은, 직원한테 편심A/S 지시할때 야 니가 고치라 집에 불있지? 집에가져가서 고쳐와라. 이러냐 말입니다.
누구는 당연히 처리해줘야 할 제품 편심을
>>니가 고쳐라 집에 불있지? 라며 경거망동하고.. 이 글 보고생각하니 어제 다윤아빠님 글 접할때보다 더 열받네요
일괄되게 싸가지 없던가 하면 차라리 낫을것을.. 손님 간보면서 차별까지?
저는 배고팠다가 짜장면을 맛있게 먹고 다꾸앙도 한 접시 더 대접받아서 주인장에게 잘 먹었다고 사례하는 것이고, 다윤아빠께서는 짜장면 만드는 주방 안을 뜻하지 않게 보게 되서 그 불결함 때문에 주인장을 나무라고 있는 격이네요. 쩝,
분위기가 이상하게 돌아가서 제가 오히려 송구한 느낌입니다. 쩝,
이제는 깨끗히 해야겠죠. 비유가 적절하시네요.ㅎㅎㅎ 그더러운 주방 얼른 깨끗히 되어야 다른사람들이
탈나지 않겠죠. 또다시 이런문제들이 생긴다면 그건 문닫아야겠죠. 벌금때려서.
그래도 사립옹님 a/s에 만족하셔서 다행입니다. 저도 그냥 그 쪽지만 없었다면 그냥 저냥 썼겠죠.ㅎ
항상 안출하시고 건강하시고 추석 잘보내시길...
정치쇼같아요. 얼마 받으셨어요?
"사장님 여기 단무지 조금 더주세요"
"니가 가져다 먹어라~ 니도 손발 있지? "
다윤아빠님은 소비자로서 누릴 응당 당연한 권리(불량제품 사후처리 ) 를 요구하였으나 보장 받지 못하셨고 전후야 어떻든 니가 고치라는 메모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저런짓거리를 하면서도 당당하게 나는 국개의원이다 라며 큰소리를 칠수가 있을까?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린내를 풍기면서 여전히 내 뱃속만 채우기 위해 살아가고 있죠.
또 아주 잘살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을 보면서 문득 그런 국개의원들이 생각납니다.
선거때 굽신거리던거 1/10000 만이라도 생각해본다면 나라 꼴이 이러진 않을텐데요.
참 아쉽습니다.
모든일에 타이밍이 중요한데 아쉬움이 많네요.
a/s 잘 받은 사람이.. 잘받았다고 하는데 왜 뭐라하시는지.;;
이 분이 글을 올리기 전에, 그 편심사건 글을 보지 않고 그냥 글을 올렸을 수도 있는게 아닌가요?
모두가 그런게 아니지만.. 일부 댓글 다신 분들 보면..
잘못은 DIF가 한거지.. 왜 느낌점을 쓰신분에게 화살이 넘어가야 하는지 모르겠구요.
사립옹님은 a/s 잘받으셔서 잘받았다고 글 올리신거구요.전혀 문제 없는겁니다.
저는 이상한 일을 당해서 글을 올린겁니다. dif가 문제죠.ㅎ
저같은경우는 5대편심확인차 a/s보냈는데
조그마한 편심까지 확인해서 모두 새재품으로 교환해주었고
왕복 택비마져 무상으로 해줬습니다!
편심과 기포문제는 언제든지 a/s해준다는데??
둘 중 한분께서... 아니면 dif도 사람 차별하는 회사인가요??
요즘 한나라당에서 안철수씨를 받아 주지 않은 이유와 같은가요??
참조로 한나라당에서 안철수씨를 받아 주지 않은 이유가
1. 위장전입없음.
2. 논문조작없음.
3. 군대 군의관으로 전역
4. 다운 계약서 없음.
5. 탈세 못해 봤음.
6. 폭언 못해 봄.
7. 자위대 행사 참여 안함.
8. 국민들의 존경을 받고 있음.
9. 성희롱 못 해봄.
그럼 아윤 아빠님은
1.dif 처음 사용 해서.
2.a/s 내용을 너무 사실적으로 써서.
3.월척에 글을 남겨서
4.구입한 영수증이 없어서.
5.영수증이 없어 너무 싸게 구입한 의문점이 생겨서
6.a/s 쪽지에 폭글을 쓰지 못해서.
7.dif 행사(=낚시 대회 등등)에 참석을 하지 않아서.
8.월척에서 존중을 받아서.
9........
아무래도 하루 빨리 마무리 지었으면 합니다..
정치적인 이야기를 접목 시켜서 죄송합니다..
NS사 A/S는 보증서 없이 뿌러진 절번만 보내도 새 절번 보내 줍니다 ㅎ
DIF에서 아주 큰 손해를 감수하고
큰맘 먹고 주신듯 하네요..
DIF 킹 왕 짱 임미다요..
주방장이 침뱉어서 내준 음식과 똑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