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dif a/s좋아 졌네요.

며칠전 52칸의 뒷마개가 좀 헐거워서 a/s보냈습니다.보내는 김에 깨알 기포 몇개 있는 거도 같이 택배보냈습니다. 택배 물품 dif에 입고 돼고 다음날 바로 전화와서 여직원이랑 통화 후 당일 a/s완료 돼고 배송까지 했다고 문자 오네요. 2년전엔 3주 걸리고 전화도 안해주고 문자도 없더니 아주 좋은 현상 이네요. 완전 만족했네요.

AS기똥찬데 조구사 갈아타지 마세요~^^
낚시대의 노예가 돼는 느낌이 들어서요. ^^ 관리도 마니해야돼고요. 좀 막써도 부담없는 대로 바꿀려고요.수초 뽕치기도 하고 싶구요.ㅋ
저도 지금 갤휘로 싹 마출까 생각중인데ㅎㅎㅎ 갈아타지마세요ㅎㅎㅎ
뒷마개가 헐겁고 깨알기포가 나온하자는 무조건 제품 불량이니

회사측에서 무지 미안해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그런상태에 대한 a/s 요청을 했는데 기분나쁘게 하믄 확~!!!! 아시죠? ㅋㅋㅋ
많이 바뀌었나 봅니다^^

디자인이나 도장은 좋으니 무단으로 스펙을 바꾸거나 하는일만 없다면

AS 만 잘해도 많은사랑 받겠지요
이젠 AS가 다들 좋아져서
평판이 나빠지면 판매에 영향을 주는 단계까지 간듯 합니다.
좋은 현상이긴 한데
1단계에서는 좋은 AS에 신경을 썼다면
다음단계에서는 AS 발생이 최소화 되도록 출하검사 철저히 하는것으로 신경 써 주었으면 좋겠네요...
A/S가 잘 된다고하니 좋네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화받는 예절이 친절한것 같고, 진행현황까지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라면 더욱 좋네요.

그러나 근본적으로 좀더 완성도 높은 제품과 자체 검수과정을 좀 거쳐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낚시대는 너무 검수과정이 없는 것 같아 좀 아쉽네요...
맞습니다.전 검수좀 제대로좀 해줬으면 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