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DIF 관계자분들과 포럼방 회원님들 보세요.

DIF 관계자분들 월척을 보신다면 제품 똑바로 만드세요~!!! 그리고 검수 똑바로 하세요.~!!! 그리고 하자있는 제품 판매점에 납품하고 판매점에서도 검수제대로 해서 판매하라고 하세요. DIF 제품 유저로서 진짜 계속해서 짜증납니다. 왜 소비자들끼리 이런식으로 말들이 나오게 만드는것이고 판매합니까? 계속 이런식으로 문제있는 제품 출고시키면, 소비자는 등을 돌릴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포럼방보시고, 저에게 낚싯대 물어보시던 회원님들... 저에게 낚싯대 물어보시면, 제가 무조건 제가쓰는 갤럭시휘나 블2 권했던적 있나요??? 한번 말씀좀 해주세요. 이럴때마다 조용히 계시지 마시고요...속상하네요. 그래도 문의해서 구입문의하면 저도 형님붕어님처럼은 아니더라도 왠만해서 싸게 구입하시게끔 도와드립니다. 그래도 제가 알아볼수 있는 최대한 알아봐서 좀더 저렴하게 도와드리지 않았나요? 물론 형님붕어님보다는 싸게 구입 못해드릴수도 있을것이지만요... 여기 제품문제들 포럼방에서 왈가왈가하면 뭐합니까? 제품 문제있어서 판매점이나 판매점에서도 두손두발 다들면 본사에 직접 항의 하셔요. 얼마되지않은 이야기인데, 저도 제 친한 동생이 제품 구입했다가 하자가 있어서 본사에 강력하게 항의 했습니다. 그 전에는 당연 판매점에 항의해서 판매점에서도 어려움을 표하길래 그럼 본사에 따지겠다고 해서 따졌던것이고요. 그리고, 뭐 의견나와서 댓글달면, 뭐 관계자니 뭐니,,, 제도 제 의견 댓글 달으는데 왜 저한테만 공격하시죠? 전 공격당하면 받기만 해야하나요? 그리고 특정회사 낚싯대 많이쓰면 그회사 직원되는 겁니까? 그노무 관계자라는 소리는 어기서 시작이 된건지...아주 포럼방 오면 유행인거 같네요.

낚시꾼들끼리 싸우면 기분만 상합니다 다윤아빠님 관계자

아닌건 알만한분들은 아는 사실이구요

Dif 조구사는 정말 반성해야합니다 수고하세요
다윤아빠님 기분푸세요.

조구사 제품에 대한 칭찬과 신뢰, 또는 불만과 질책 이 모두다가 발전의 밑거름이 된다고 생각 합니다. 인신공격성 발언이나, 트집잡기 또는 문의에 대한 댓글 달아 놨더니 예의 없이 물고 늘어지고 참 거시기 합니다. 보기 좋지 않은 모습들 삼가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저도 제가 선택하여 사용하는 로드 나쁘단 소리
들으면 기분 나빠집니다.

문제가 있으면 계선하는 포럼이 되야지 형편없는이
쓰레기니 글쓰는분들 자신이 사용안한다고 몰아 붙이기 악성댓글 그만하시고 역지사지로
생각하시면 회원끼리 쓸데없는 논쟁도 줄어들텐데요...

그리고 본인이 사용하여 질문자에게 알러주다고
다 관계자로 바라보는 시각도 없어젔으면 합니다.

저도 제가 선택하여 사용하는 낚싯대 완벽하진
않치만 나름 만족스럽게 사용합니다.
커피한잔이라두 얻어먹었음 관계자라 생각하는 1인
조구사가 개판을치니 별 오해를 다받으시네요
다윤아빠님 dif 깔때는 확실하게 까시는분인데
Dif에 애정도 그만큼 많으셔서 그런가봅니다
저도 dif 낚싯대는 쳐다도안보기로 했지만
관심이 가는건 사실이구요
요아래 사진보니 얍삽한거만 배워서 낚싯대 팔아먹던데
이제는 관심조짜 끈어야겠습니다
저에게 제가 쓰는 낚싯대 욕해도 이제는 기분나쁜거 없습니다.

왜냐... 최고라고 일컫는 32대 한대에 구십만원에 육박하는 일산 낚싯대를 직접 만져볼 기회가 있어서 만져보았는데...

제가 봤을때 하자가 꽤 보였거든요...

그래서 이게 최고라는데... 낚싯대에 뭘 바라겠는가?? 하는게 제 결론이었습니다...

저랑 친분있는 분들은 저한테 갤럭시휘나 블루2 직접 욕하시는분들도 계십니다.

그런믄 같이 욕합니다. 그분을 욕하는게 아니고, 휘나 블루2를요...

같이 신나게 낚싯대 문제점 욕하고 나서 서로에게 묻습니다...

욕먹지않을만한 낚싯대가 있나???

결론은...

없습니다...

그래서 그냥 낚시를 끊지 않는이상 그냥 씁니다...

제가 열뻗치는건, 뭐 제품 문제있어서 글 올라오면, 일단 판매측에 문의해보고 본사랑 해결하라하믄 해결보세요...

이렇게 글쓰면,,, 하자있어서 깐다는데, 왜 두둔하냐고 합니다...

물어보시는 분들이 그렇게 말씀하지 않습니다.

이상한 댓글들이 막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그런게 아니라고 말하면,,, 그분들은 그게 아니랍니다. 너는 관계자니까 무조건 편드는거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어제 낚시다녀와서 간만에 밤새 한숨도 안자고 쪼고 와서 비몽사몽으로 월척을 폰으로 검색해보니...

대놓고 말하진 않앗지만, 분명 저에게 하는 댓글들이 보이더군요.

예전에 옹호하더라는 댓글들을 쓰는 사람들... 그게 누구겠습니까? 그런 이야기 제일 많이 들은 저겠지요.ㅎㅎㅎ

당분간 주말에 경조사도 있고, 회사도 좀 바빠져서 낚시조금 쉬면서 생각좀 해봐야겠네요...

진짜 제품 100% 하자없고, 그 낚시점에서 구입하면, 100% 만족시켜주는 곳 있으면, 쉬는동안 그안에 저에게 추천 부탁드립니다.
커피 한잔 안얻어 먹었는데 언제부터 관계자가 됐는지.....ㅎㅎ

선입견이 무섭습니다...ㅎㅎ
물건 잘만들라고 ...

검수제대로 하라고 ...

판매점 검수 잘하라고...

다 그글에서 시작됀 말이거 같은데 이해를 못하는 분들이 계신가요?

이젠 댓글 달기도 재미없네요 ..

식상한 선수들이라 매번 같은 패턴이라..


직원은 언제까지 우려먹을려는지 ㅡㅡㅎ

그쵸 ㅡㅡㅎ
DIF 제품 품질관리 좀 신경 써야 할 듯 합니다
저도 구입제품 일부에서 defect가 있어 처리하였으나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것이 재발되지 않도록
사전에 더 관리되어야 될듯합니다
이모든게 dif 뿐만 아니라 각조구사들이 제품검수에 신경을 덜쓰기때문에 생긴일인거 같습니다..

따져보면 타조구사에 제품들도 별반차이가없습니다..단지 dif제품이 인기가 많타보니 말들도 많은것같습니다..

저도 일전에 회사에 전화해서 제품검수에 좀더 신경써달라고 전화한적있네요..

조금만 신경쓰면될텐데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다윤아빠님 기분푸시고 항상 안출,즐낚 하세요~~^^
다윤아빠님 기분푸세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음... 제가 알기론 낚시대 조구업체 검수 안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자 생기면 그냥 교환하는 것이 편하기 때문일껍니다.

검수하자면 검수하는 인건비가 드는데 그 인건비 보다 교환하는것이 싸기 때문이죠... 그래서 조구업체에 백날 예기 해 봤자 소귀에

경 읽는 격입니다.
다윤아빠님께 겔휘나 블2 대놓구 까는게 혹시 전가요??
제가 그건 확실하잖아요...ㅎㅎ
같이 욕하는거 맞씁니다...개선되었음 하는것도 서로 같이 예기하구요...
아니...검수를 안하다니...ㅜㅜ

조구사들이 다 그런다는건가요?

완전 충격이네요...

글구 대놓고 까는건 너 대낚초짜님도 그렇고

다른사람도 그러합니다.근데 니 대낚초차님이

더 깝니다. 근데 니 대낚초짜님 니꺼나 내꺼나 다

그게그겁니다. 니나 나나 소야대에 기대를...
대부분 회원들이 다윤아빠님 사용기나 글을보고 제품구매에 참고하는것으로 압니다 저도 그렇구요 세트로 구매하면 너무 고가라 고민하게되고 한대만 써보려해도 4-50이니 고민~ 때문에 사용기가 도움이 된것은 당연하다봅니다 그래서 고맙습니다. 대부분 그러실껍니다. 저도 가진 장비의 반은 월척중고장터에서 구매했고 반은 신품입니다. 강포, 체블2, 천리, 설골... 구매하면서 사용기 참고 많이했구요...점점 낚시에 빠져들면서좀더 과감해지더군요^^ 사람들이 내맘같지않을때가 더 많습니다. 상처받지마시구요...스트레스 날려버릴 즐거운취미가되어야죠. 조구사들도 낚시인 100만시대에 이제는 주먹구구식이 아닌 체계적인 사업적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낚시점도 판매한 제품에대한 고객관리가 더욱 필요하지않나 생각해봅니다 조구사에 아무리 소비자가 이야기해본들 결제하고 물건가져가는 낚시점보다는 목소리가 클 수 없습니다. 저도 현제 작은 사업을 하고있는데요 소비자 클레임은 긴장감이 완전다릅니다. 그리고 주변에 낚시관련사업을 하시는분도있고 앞으로 그쪽사업도 생각중입니다. 이제 소비자에게 외면받는순간 끝이라 생각해야하지 않을까요..?
다윤님말 동감합니다. DIF문제만도 아니구 타조구사도 비슷하다구 생각하는1인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