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DIF 졸 짜증나네요 ..

전 DIF랑 안맞나봐요..;; 낚시로 스트레스를 풀려고 취미 생활을 하는데~갤X 구매후 글래 두달 동안 3번이나 AS 보내네요. 초릿대 발사 하더니...이제는 7치 붕어에 3번대가 똑!! 뿌러지네요..쪽팔려 죽겠습니다...ㅠ 그냥 말없이 보증카드에 내용 작성하고 선불로 보냈더니..그냥 닥치고 착불이네요..ㅎㅎ 언제 바뀐거래요? 전에 두번은 카드도 안쓰고 선불이더니..돈이 문제가 아니라..쒸바 대가리 털나고 두어달 만에 낚시대 AS 받아 보는게 첨이라 개짜증 나네요..

왜 문제점이 보완이 안될까요!
저도 2주에 두번 초리대 발사 경험하고 나니 불안해서 낚시가 안되더라고요...
2번대 두개 사서 꽂고 몇번 하다가 정리하고 말았습니다. ㅠㅠㅠ
스트레스 풀려고 낚시하다 스트레스 무지 받겠습니다.
그냥 정리하심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듯 합니다.
정리 하려고 노력했죠 ㅎㅎ
중고 가격방어 지못미에요 ㅋㅋ
사람보고 as한답니까??

요즘조구사들 다시 상전으로 가나봐요..ㅋㅋ
무상보증카드면 그냥 기분좋게 선불로 보내주시지...타사이나 얼마전 접지좌대부속품 분실 as요청 했더니, 무상, 선불로 도착 경영마인드 차이가 좀 보이네요!
dif 는 어필을 해줘야 잘 해주는 면이 있는것 같습니다
덮어놓고 배째라식으로 나오는 업체에 비하면야
지극히 양호한 편이고 요즘은 터무니없이 무상교환만
요구하는 소비자도 많아진건 사실이지만
어차피 AS감안해서 가격책정 할텐데 소액에 연연하지 말고
시원하게 처리해주면 더 큰 매출로 돌아올것 같네요
체블1 절번부러짐심해 처분
체블2구매......ㅠ
역시 톡....톡 부러져
신품구매후 2번출조후 32대쌍포
A/S짜증나 카드쓰지않고
근처낚수방서 구매 수리후
중고로판매했네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무상이고 유상이고 즐거운출조길 마음에
드는 낚시대를골라서
맘편히출조하는게 최상이네요
역시 소비자는 난폭해야만 갑이 되는가 보네요.

씁쓸합니다.
알아보고 사신거 아닌가요 포럼방 보니 거의다 as개판이다 절번 빠진다 말 밖에 없는데 소비자가 계속 구입해주니 조구업체들 정신 못차리고 낚시인들이 피해보는거 아닌가요 저도 갤휘 구매 할려다가 포럼방보고 괜히정신건강에 악이 미칠까봐 맘을 접었는데 예전에 초창기 설골드 쓰다가하두 당해봐서 압니다 조구사들은 정신 못찹니다 여전히 계속 구입해서 써주니 막나가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저하나라도 조구사 개판인곳은 지인등등 도시락사들구 말리고 있습니다 조구사들은 저희가 사줄때까지 그짓꺼리 합니다 영원히 정신 못차리 아예 내낚시대는 아닐꺼야 란 생각은 버리시고 구입하고자 하는 낚시대 폭넓게 알아보시고 사세요 오늘 제가 쓰는 낚시대 3년째 사용중인데 전화 해서 본의 아니게 수리대가 나가서 2번대 3개 구입한다고 하니 수리대는 계속무상입니다 택배까지 선불로 보내주는 그런 업체들도 있습니다 3년째 쓰는데 누가 수리대 3개나 공짜로 보내줍니까 ? 들고 보고 알아봐서 낚시대 구입하세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