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갤럭시휘 마무리 불량 너무 심합니다.

안녕하세요. 요번에 갤휘로 바꾼지 얼마 않됬습니다. 낚시대도 별로 없구요.36쌍포,40쌍포 44대 우선 이렇게 구입은 했습니다.40,44 한번 써본게 답니다. 일단 디자인 맘에 들어서 한번 써보고 필요한칸수 사버렸습니다. 문제는 40,44대 9,10번 절번의 윗 부분 카본이 마무리가 제데로 되지 않아 파여있거나 카본이 떨어져서 손톱으로 글어 보면 부스러기가 떨어집니다. 물론 칠도 안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절번으로 교화요청 했고 서울총판에서 보내주었지만 여전히 같은 절번이 위와 비슷한 증상이더군요.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36 40대 절번 다 분리 했습니다. 40대 9번절번 불량 36대는 5번대 하단이 1미리정도 폭2미리정도 파여있고 카본도 갈라져 있네요. 헐~이게 머지? 은성,천류쓸땐 이런경우 한번도 격은적 없어서 많이 당황스럽네요. 제 친구 체블2도 불량많아서 a/s많이 받았는데 갤럭시휘도 몇번씩 a/s 보내고 받고 해야 하는 겁니까? 저만 운이 지지리도 없는 건가요? 5대 샀는데 3대가 불량이면 심한거 아닌가요? 마무리가 낚시대 가격에 비해 너무 저급한 수준 같습니다. 속에서 눈물이 나네요.ㅜㅜ.

에구 코싱님 제가 극구 휘는 아닌것같다고 말씀드려더니

최대한 마음에들때까지 as받으세요 그리고 2번절

물림이나 갈라짐 확인 잘해보세요 초릿대발쏴도

많아요 맘에들때까지 as받으세요
걍 환불하시고, 다른회사로 갈아타는게 답입니다
낚시대는 비싼디.. 왜 그모양인지..
낚시대가 이쁘고 허리힘도 좋다고 하니 일단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제 마음에 쏙드는 낚시대였으면 했는데 아쉬워요.
사실이라면 가격이 싼가격도 아닌데 운에 맡기기엔~~~~~
속 무지 상하시겠네요.
낚시대 모두 보내고 센터전화해서 미친척하고 기억에 남을정도로 진상한번 부리세요. 그럼 욕먹기 싫어서라도 꼼꼼히 봐줄겁니다~비한돈주고사서 AS보내고 짜증나죠.
맘에드는 낚싯대를 받을때까징 a/s 하세요.

총판보다는 본사랑 해결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싶네요?

제 경험상 일산 낚싯대들 빼놓고는 그닥 마감들이 완벽한 대들은 없는것 같아요.

일산도 가끔은 있기는 하지만, 국산들 처럼 그렇지는 않지요.

저도 휘를 주력대로 쓰지만,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기에 애정을 갖구 쓴답니다.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낚싯대들이 많지요.^^

그나마 저는 휘로 와서 오랫동안 로드 생각 안하고 만족하면서 쓰구 있어서 다행입니다. ^^
휘 좋은대인데... 음...
수리 받으셔서 정붙이고 쓰세요. 낚시대 나쁘지 않고 아주 좋습니다.
저야 양어장 및 관리터 낚시를 하지만 노지에서는 아주좋습니다.
강제 집행도 충분하고 잘 수리받으셔서 쓰셨으면 합니다.
워낙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 낚시대라 글 남깁니다..
마감이 약간 그런게 있어서 그러지 도장이 절대 약하지 않습니다.

DIF 제품의 장점이 도장이라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절번 끝부분 절단면 마무리가 깔끔하지 못하단 소리시죠?

저도 절단면 안좋은대가 몇대가 있어서 as보낸적이 있습니다.

사용상엔 문제가 없는데 자꾸 카본 부스러기가 떨어지더라구요 손으로 만지면.

예전에 체블 쓸때는 그런문제는 없었는데..as담당하시는 남자분과 직접 통화를 해본적이 있는데요

낚시대에 케블라얀인가 그게 감기는데 낚시대 절단할때 케블라때문에 간혹 끝부분이 깔끔하게 절안 안될때도 있다고 하시더군요.

as는 본사에 전화안하고 종이에 메모만해서 보내셔도 알아서 as해줍니다.요즘 거의 묻지마 as로 바꼇더라구요.

dif사 도장은 제 생각엔 국내 조구업체중에서는 최상급입니다.

체어맨블루 5년동안 약25대 정도 사용했는데 한대도 기포한번 안생길정도로 도장은 괜찮았습니다.물론 관리도 제가 잘했구요.

디자인때문에 휘로 넘어왔는데 지금은 as 잘 받고 잘 쓰고 있습니다.

제가 천류제품도 같이 쓰고 있는데 as는 천류만큼 좋아졌어요.!!^^
그래도 최종 판매자가 도장이나 편심정도는 택배포장전에 간단히 점검하고, 발송 판매해주는 서비스 정신이 있어야 하는데 아쉽군요. 판매자가 그정도 성의만 있었어도 코싱님이 번거로우실일은 없었을텐데 말이죠.
저는 새제품 사면 직접가고 꺼내보고 사던가. 판매처에 도장하고, 편심만 번거롭더라도 체크 좀 해달라고 말하고 삽니다.
이따금 다른 손님의 AS절번을 새제품의 절번을 빼서, 바꿔줘 버리기도 하거든요.
그런걸 모르가 동료가 다른 손님한테 그 낚시대를 판매해버리기도 하고요.
어디서판매했는지 참성의가없네요..
제품불량으로 절번을 재발송해줄때 한번더 꼼꼼히 체크하고 보내주었으면 섭섭함이 덜했을텐데 아쉽네요..
본사로직접보내서 쓴소리좀 하셔야할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인나 탄성은 휘만한 낚시대도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위로뎃글감사합니다. 불량절번 받기로했습니다. 근데 또 포장을해서 보내야하니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네요 ㅜㅜ 이쁘긴 진짜 이쁜데 말이죠.ㅡ,,ㅡ
값보면 무슨 금으로 만들줄 알겠고만!!
판매를 떠나서!! 출고의 문제!! 아님 생산 공장의 문제!!
오늘 불량절번 다 교환했네요..^^;속이 다 시원합니다.오늘 낮낚시 해봣는데 디자인 이쁘고 탄성도 좋네요. 고기는 붕어 30될정도 한마리했습니다. 생각보다 손맛이 있네요.ㅎ
이왕 맘에들어 구매한거 정붙이고 사용할려고 합니다.
추가로 살때는 까다롭게 굴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다행이시네요. 휘는 쓰면 쓸수록 뭔가가 느껴집니다. 또한 휘쓰다가 다른대 들면 휘만 자꾸 잡고 싶어집니다. ^^
다윤아빠님 그런 것 같습니다. 지금 수파난이랑 케브라수향을 팔아버릴까?라고 고민하고 있었습니다.ㅋㅋ
저는체블2유저인데
36대 비닐도 안벗긴상태인데
바트대 끝부분 홈파이고
계속 카본가루 떨어지는데
본사에 문의한번해보려구여ㅜㅜ
오늘48대 받았습니다. 맘에 안드네요ㅜㅜ. 본사로 다시 a/s 보냈습니다.ㅋ 그래도 쓸수록 디자인이며 손맛이 맘에드네요. ^^ 이걸로 장비병 고칠 것 같습니다.
꼭 맘에 드시는 a/s 받으시길 바래요~

저도 휘로 정착하고 장비병 없어졌습니다.ㅋㅋㅋㅋㅋ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