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겔럭시 휘 기포 관련 as

구입한지 일년도 안댄 휘 5~6대가 기포가 생긴듯하여 본사에 as문의를 하엿더니 다른것보다도 상담원들 원래 이렇게 불친절한가요? 좋은 말로 물어보는데도 말투가 상당히 공격적이고 귀찮다는듯이 말씀하시고 기포 문의하엿더니 소비자과실이면 절번을 새로 구입하셔야댄다네요. 반년정도댄 낚시대가 그것도 주말꾼이 한두대도 아니고 대여섯대가 기포가 발생하엿는데 소비자과실 조구사과실 운운하며 기포관련 소비자 과실이면 절번을 새로 구입해야한다는데 dif기포관련 정책이 원래 이런가요? 그리고 기포관련하여 소비자과실인지 조구사과실인지 대체 어떻게 구분한단말인가요? 소비자과실이라하면 낚시 한번씩 다녀올때마다 신주단지 모시듯 절번 다빼서 기름칠이라도 해야한단 말인가요? 강포대도 두셋트가량 가지고 잇으나 어찌 그 말많은 강포대도 아직 큰 기포없이 사용중인데 도장좋다는 휘대가 기포가 더 발생하엿네요. 다른것보다도 상담원의 태도가 상당히 실망스럽네요. 그리고 dif사 기포관련 정책이 원래 이런건가요? 정말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기포에 관한것은 a/s가 전부 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또한 상담하시는분의 말투는 아무래도 부산(경상도)쪽이다 보니까 억양이 쎄서 그렇게 들릴수도 있을수 있으니

너무 노여워 마시고 잘 포장하셔서 보내시면 말끔히 처리해 주실거로 생각되네요.

저도 처음에는 말투에 약간 이건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제 회사 거래처에 부산쪽 업체들과 통화하다보면 상당히 억양이 비슷해서

그렇게 들릴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군요.

저는 휘를 거의 3년가까이 쓰고 있는데 지금까지 아직 기포발생이 된적이 없습니다.

그런것으로 보면, 아무래도 제품 하자로 보이니, 아마 절벌 말끔하게 교환해 주실것 같네요.

보내실때 종이에 어떤어떤문제로 a/s 요청한다고 잘 적어서 보내주시면 좋을것 같네요.
저는 경상도 사람인데 예전에 Dif낚시대 쓸때 AS관련
문의 할때 상당히 불쾌 했습니다.
그뒤로 괜찮다는 글도 보이고 해서 괜찮아 졌나 했는데
뭐 말하는것과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건가요?
여튼 전 안좋은 기억 뿐입니다.
잘 해결 되셨으면 좋겠네요~
지역적인 억양 때문이라는건 좀 아닌듯 하네요..~^^
그런가요??? 전 주변분들이 a/s 받아달라고 부탁해서 전화하면 상당히 억양이 센 말투로 받기는하지만

a/s 하나만큼은 진짜 깔끔하게 처리해 주던데요?

뭐 어떤 조구사들처럼 쓸려면 쓰고 아니면 말라는 식의 느낌은 받아본적이 없네요.

전 낚시 로드 제조 업체는 dif와 천류가 그나마 정말 잘해준다고 봅니다.

강원도 잘해준다고는 말들을 많이 하는데, 로드스타일이 저랑은 아니라서 ^^
답변 고맙습니다.
다윤아빠님 도장 기포관련은 천류와 마찬가지로 무상 as가 맞는건가요?
제가 상담한 상담원이 잘모르고 대답한걸까요?
기포 낫으니 당장 고쳐달라고 말한것도 아니고 좋게 이러해서 이렇게 대엇는데 어떻게하면 좋을까 문의를 하는데도 대답에서 쓰면 쓰고 말라면 마라는식의 기분이 느껴져 기분이 좀 나쁘더라구요.
현제 강포를 옥내림및 다소 예민한 바닥대로 휘를 수초 바닥대로 사용중인데 강포도 아닌 휘가 도장문제로 속을 썩일줄은 정말 몰랏습니다.
강포를 수초대로 사용하다 다소 약하다는 느낌을 받고 휘를 사용해본결과 정말 만족스러웟습니다.
하지만 dif기포관련 정책이 이러하다면 제 스타일상 낚시대를 험하게 다루지는 않으나 신주단지 모시듯이 닦는 성격도 아닌지라 상당히 고민스럽네요.
기포발생시 도색 as를 유상으로라도 새로 해준다는것도 아닌 소비자 과실이면 무조건 해당 절번을 정당한 수릿대 가격을주고 새로 구입하여야한다니요..
휘가 저가대도 아니고 현존하는 낚시대중 나름 고가대라할수있는 낚시대인데 as정책이 이러하다면 배보다 배꼽이 더클수도 잇겟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윤아빠님 제가 상담한 상담원이 잘모르고 말을 한것일까요?
아니면 정말 dif 기포관련 as정책이 이러한가요?
정말 궁금합니다..
기포관련 a/s는 무상처리가 맞다고 보여집니다.

일단 통화는 하셨으니 쪽지에 상태 잘적어서 제품보내셔서 a/s 받으셔요.

진행상황도 궁금하니 알려주시고요.
모든 소비자는 법적 보호를 받는다?

소비자원에 간접 신고 하시면 DIF는 어느정도 제재를 받을것으로 사뢰되옵니다.
모든 사업자를 가지고 사업 행위를 하는 기업
너무 멀리 갔나요?ㅋㅋㅋㅋ
ㅉㅉ..친절교육좀 시키지..

as 잘해주면서 왜싫은소리 듣는지..
저도 체블2 3대 깨알 기포인지 도장불량인지 있어서 화욜날 보냈는데 ..보내기 전에 전화 해서 물어보니 일단 봐야 유무상 알수 있다고 하더군요... 받으면 어떻게 처리 될지 연락해주신다더니.. 연락없어서 오늘 직접해보니.. 다되면 전화 준다더군요... 아마 보증카드 번호 불러달라고 안했으니 무상인듯 하긴하네요.. 좀 무뚝뚝하긴해도 저번에 길이문제로 한번 보냈을때 2일만에 깔끔하게 처리해서 보내주긴하던데요... 나름 a/s괞찬다고 생각하는데요..
얼마전 체블2와 휘 여러대를 기포등 관련하여 A/S 보냈었습니다.
A/S는 무상으로 처리 되었고,수초제거기는 일부 절번을
무상으로 교체도 해주었습니다.
요즘 DIF A/S처리가 상당히 좋아 졌다라고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다윤아빠님도 잘 지내시죠?

저두 a/s 를 받았답니다. 올 말에 받으려고 했는데 성격상 넘기질 못하고 휘 9대를 보내서 수리 받았습니다.

현재 문제는 수리 받고 1회 사용 후 잘 닦고 말리고 왁스로 닦은 후 뒷마게 까지 열어 두었는데도 기포가 발생하네요..

강포쓰다 기포 때문에 넘어 왔는데 이건 뭐..... 로드가 좋다 나쁘다 보다 도장에 문제가 있으니 지금은 포기 상태입니다.

다윤아빠님 말씀처럼 막 사용하다 휴식기에 보내야 겠습니다...

저의 as 과정은 순탄한 편이였고 대응도 괜찬았었습니다....
다윤아빠님 적당히하심이좀?
직원의 불친절한답변이 왜경상도 가 나오는지요?

진짜해도해도 너무하시네요 다윤아빠님 덕분에dif똥꼬헐겟네요 진짜 이건진짜 휴
안녕하세요? 광우님 잘지내셨죠?

새절번 교체 받으셨는데 또 기포가 올라온다고요?

요즘 뭐 문제가 있는가,,,흠...

새절번 교체 받았는데요 기포가 올라온다면 문제가 많이 있어보이네요.

귀찮으시더라도 다시 교체받으시거나 아니면 시즌 off하시고 교환받으셔야 될것 같네요.으...짜증 나시겠다..ㅠㅠ

저는 현재 광우님처럼 그렇게 애지중지 관리는 안하는데 (지금도 물기가 많이 뭍어있는상태입니다.) 아직 올라온것은 없는데 유심히 좀 살펴봐야겠네요.

괜시리 광우님께 미안해지네요.흑...다시 a/s받으실때 문제생기면 저에게도 살짝 말씀해주세요 같이 싸워드리께유....

그리고 차가운커피님 제가 뭘 너무 하다는겁니까?

개개인이 느끼는게 틀리니까 저도 느꼈었던 제 생각도 말씀드리는 겁니다.

아침부터 님 댓글보니까 짜증이 확 돋네요?

제덕분에 똥꼬가 헌다고요? 그건 뭔말이래요?
올해 구입한것들이 도장문제가 좀 있는것 같습니다. 체블2 8대중 올해산거 3대만 기포올라오네요... 그런데 dif a/s 문제가 좀 있네요.. 이번주 화요일에 택배로 a/s보낸후 수욜날 도착한것으로 우체국에서 문자온후 dif쪽에서 연락한번 안오더군요.. 수요일 목요일 오늘까지 전화해서 어떻게 된건지 문의한다고 전화했는데요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하고 한번도 연락이 안오는거 이거 진짜 사람 확짜증올라오게 만드는군요..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지금 전화하면 식사시간입니다. 통화안되고 토요일이니 퇴근들 하겠죠... 월욜날 다시 전화 할 생각인데 제 입에서 좋은말 안나갈것 같습니다.
전화해서 확 한마디 하세요. 전화준다하고 안주는건 뭔짓이래요?

기다리는사람 생각도 안하나...ㅡㅡ+
역시나 퇴근했는지 전화 안받습니다. 오늘도 확인하고 연락준다는 말에 또 속았습니다. 월요일날 또 전화하면 확인하고 전화 준다는 답변들을듯하네요 .. 기다릴테니까 바로 확인해달라고 일단 꼬장한번 부려야겠습니다.
초지일관 변함없는 기업정신으로
멋진회사네요 광고는 많이 하는것 같던데 ㅠㅠ
답변들 고맙습니다.
일단은 기포 발생한 휘 13대는 월요일날 as보내려고 방금 포장해놓앗네요.
13대 모두 워낙 많은 절번에 전체적으로 기포가 발생하여 몇번 몇번 절번이라고 메모하지는 못하엿고 전체적인 절번기포 발생 꼼꼼하게 확인후 as요망이라고 메모지도 함께 동봉해놓앗네요..
아직 낚시대 구입한지 일년도 안댓는데 거의 절반 가까이 기포라니 마음이 좋지만은 않네요..
다윤아빠님 말씀대로 일단 내일 as보내고 결과가 어떻게나오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다들 기포는 무상이라고들 하시니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
내일 보내고 결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기포 as 잘해줍니다.
메모 동봉하셔서 기다리시면 빠르면 3일 늦어도 일주일안에는 집에 도착하더군요.
보낼때 택배 선불로 보내면 dif사에서도 선불로 보내주십니다.
다만 택배를 본사에서 받고 무상수리시에는 소비자에게 전화없이 그냥 수리해서 보내줍니다.
진행사항이 어찌되는지 잘 몰라서 답답할수도 있으나 as몇번 보내보시면 대충 이해가 갑니다..
as많이 좋아졌습니다..^^
저 방금 체블2 기포a/s 보낸거 받았네요 무상이긴 한데 . 진행상황 궁금해서 전화하면 확인 후 연락 주겠습니다. 하고 연락안옵니다. 지난주 화욜날 택배보내고 목요일, 금요일,토요일 이렇게 세번 통화했는데 확인후 전화 준다고 연락 한번 없었네요. 전화준다고 말을 하시지 말던가...오늘 다시 전화해서 뭐라 할라 했더니 떡하니 택배로 a/s 완료되어서 도착 .. 이거 뭐지??? 라며 웃고. 말았네요..잘해주고 욕먹는 케이스지요 이런건 ... 아 겔엑스 어제 바트대 바로위 동강난거 a/s보내냐 하는데 a/s카드번호 불러주고 택배로 받게 해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직접 보내면 또 속터질듯 싶어서 말입니다.. Ace님 a/s 자체는 깔끔하게 잘해서 보내주긴하네요... ^^
전화받는여자 맘에안듬 저도 불쾌감을 상당히느꼇네요
음...오랜만에 댓글 달아보네요.

초창기 휘는 도장이 잘되 있어서 그런지 기포가 거의
안뜨거나 떠도 크게 신경 안쓰고 낚시 하였는데요.

올해추가 구입한 휘는 벌써 몇번 절번에 기포가 많이
발생하더군요.

3년정도쓴 48대 휘가 편심이 생겨서 전화 문의 했더니
일단 확인해보고 전화드리겠다 해서 메모지에 적고
보증카드도 같이 보냈더니 전화로5번6번절번 무료 교체
해드렸다고

그래서 기분도 좋고 해서 휘전용 통초릿대
개당 만원씩 두개 구입도 하고 a/s는 맘에 들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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