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다윤 아빠께 드리는글

다윤아빠님,마음고생이 심하시지요? 먼저, 힘내시고요. 이곳에서 하다가 안되면 다음 *아고리* 게시판에 글 올리시는것도 고려해 보시지요. 강도가 좀 약해서 견딜만한지 아직도 사과전화도 안하지요? 전국민께 제조사의 도덕성을 알려보는것도 생각해 보세요. 이참에 ,집중적으로 조구사전체의 모순과 소비자권리도 향상되었으면합니다.

제마음까지 걱정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뭐 솔직히 이렇게 막 힘빠지고 그런건 없습니다.ㅎㅎㅎ

DIF 망하길 원하지도 않고요.ㅎ 망하길 원하는게 아니고 좀 더 좋은 회사로 발전하길 바라고요.

발전하기 위해서 자기들이 생각하기에 별일이 아니라할지라도 고객의 입장을 생각해보고 자신의 일인것처럼

해주는 그런 DIF로 거듭나길 바라고 그런 모습들을 보여줬으면 하네요. 삼성전자가 괜히 삼성전자 인가요?

그 비싼 핸드폰도 같은 고장증상 3번이면 환불이나 새거로 교환해줍니다. 그리고 엄청 미안해합니다. 그게 느껴집니다.

그런걸 느낄수잇는 DIF가 되길 바랄뿐입니다.
본격적인 불매운동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얼마간 지나면 흐지부지 될거라고 생각을 할 것입니다
중간 중간에 한강붕어님 같은 분이 글도 올리면서...

이번에는 DIF뿐만 아니라 이제 낚시인들도 움직이는것을 보여줘야 합니다

다윤아빠님
힘 내십시요~
다윤아빠님을 응원합니다.

낚시대 도장문제로 수차례 DIF에 전화를 하고난 후 약 3개월이 지난 이시간까지도

연락주겠다던 약속이 지켜지지않고 있습니다.(제 경우입니다)

한적한 시골마을에 도둑이 나타나도 개가 짖지만, 선물 전달하러 방문하는

반가운 사람이 지나가도 역시 개는 짖습니다.

너무 괴념치 마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봄향기님 말씀처럼

진심어린 사과와 본 건 해결될 때까지 지속적인 째찍질이 가해져야 합니다

불매 동참

불매 권장
처음에터 정중히 사과하고 다시a/s했다면 다윤아빠님이 글을 올릴일이 없었겠지요

고객에 대한 기본자세가 안됐다고 봅니다

고객감동은 아니더라도(요즘은 고객감동이 기본이죠)

기분나쁘게는 안해야 되는데

한마디로 dif는 기본이 안됐읍니다

저도 다윤아빠님을 응원합니다
저도 레드대 초릿대 쑥쑥빠질때 인터넷상 올릴까도 생각해 보았습니다.
다윤아빠님이 저대신 올려줬다고 생각이 되네여.
분명히 잘못된 점은 대표가 시인하고 사과해야 될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지급부터 만드는 제품이라도 더 완벽하게 만들어야 겠지요
얄팍한 상술로 낚시채널의 유명인인 사용했다해서... 이런식으로 낚시대는 엉망인데
가격은 천정부지로 책정해 놓고... 그러면a/s라도 잘해주던지...아무튼 다윤아빠님 존경스럽고요.
dif조구사 제품을 쓰는 사람을 대변해서 올렸다고 생각이 듭니다. 조구사에서의 빠른 사과문 등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다윤아빠님 홧팅입니다요.
한때는 저도 레드 살려고 했었지만

낚시대를 쓰고 안쓰고를 떠나서

안그래도 낚시터도 줄어가고 힘든 낚시들을 하고

계시는 꾼들의 맘을 털끝만큼도 생각치 않는

개가튼 꼬라지를 보니 분통이 치미네요


아무쪼록 속상하신 글들은 패스 하시구요

미력하나마 힘이 되도록 노력 하겠심더 ^^\
550번 글 맨위로 다시 올려야합니다............... 그곳안에서 댓글이 천개가 달리든 이천개가 달리든 그안에서 놀아야한다고

봅니다...... 가장강력하게 시위할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누군가가 또 글 올려놓으면 다시 550번 을 맨위로 올려야 합니다 .............월척내에서 할수있는 가장 좋은방법인것 같습니다
서로 응원하며 끝까지 가보입시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