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댓글 수준이 가관입니다..진짜..

본인과 생각이 다르다해서..아무생각 없이 써내려가는 댓글이나 글들이나.. 조금만 자중했으면 좋겠습니다..저도 체어맨 사용자입니다..dif관계자는 물론 아니구요.. AS에 대해서는 저도 진짜 불만이 많습니다..2번대는 숱하게 부러졋구요..ㅜ,.ㅜ 월척 회원님들끼리 분쟁 일으킬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자꾸 배가 산으로 간다는 생각이 듭니다..DIF 관계자분이 사과나 해명을 하셨으면 이런일이 없었을텐데요.. 답답하네요....

이미 했습니다.
윗글로 대신 일어보시기 바랍니다.
그죠.... 관계자분이 진정성 있는 사과와 함께 낚시대 교체 및 향후대처문제를 올리시면 되죠......

그런데 그렇치 않고 뻐팅기고 있으니 점점 월님들도 서서히 흥분하기 시작하는겁니다.....

뭐 잘되길 바래야지... 침묵하는 다수분들이 이지경인데도 모르쇠로 관망하니 고개를 드는겁니다...
한강 붕어님 돈 많이 받았나보시네 열심이시네요^^
딱총님~~ 쉿!! 일급 비밀이에요~ 그런거 이야기 하심 저님이 뭐되심??
한강님 사과한분이 어느부서 누구인가요?그냥 관리잡니다 하면 그런줄알아야 하는겁니까?
사과를 할려면 어느부서 누구인지는 말하고 해야하는것 아닌지요??
저도 위의 딱총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 합니다.
사과에서 필요한 중요한 요건이 빠져 있는듯 합니다.
문제의 발단이 된 AS사유에 대한 회사의 분명한 입장이 밝혀져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물론 쪽지에 대해서는 다른 조치가 가능 할지 모르겠습니다만...)
AS요건이 된다 하면 수리를 해주거나 보상을 해 준다고 하면 될 것이고
다윤아빠님이 억지를 쓰신거라면 (물론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만) 당당하게 설명을 하면 될 것이고...
아무것도 안하고 미안 합니다. 그냥 집에 불 있으시니 고쳐쓰세요 라는 듯한 침묵은 사과의 기본적인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이미했다고 말하는 붕어님뵈니까
진짜 관계가있으신듯~? ㅎ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