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본격적인 불매운동!!!!

최근 DIF조구사를 둘러싼 많은 월님들의 뜨거움을 몸으로 느꼈습니다 수수방관만 하고 있는 DIF의 멎진 모습에 우선 소리없는 박수부터 보내 드립니다 본격적인 불매운동에 앞서 DIF 낚시대 및 기타 용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월님들의 DIF 물건에 대한 평가가 필요 합니다 여러 경로를 통해서 악동이 알아본 바로는 캐스팅 도중에 낚시대 절번이 부러지는 현상부터 시작해서 기포 문제까지 여러가지 맹점이 있는 것으로 파악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A/S는 잘 해주지를 않고 소비자의 과실로 돌려서 해당 수리 물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얘기를 들었습니다 실제로 위와 같은지 부터 알아야 겠습니다 DIF 관련 낚시용품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과거에 사용하셨던 회원님들께서는 위의 내용에 대해 본인에게 직접 일어났던 경험치를 허심탄회하게 말씀을 해 주십시요 이번 DIF의 일을 계기로 앞으로 낚시인은 더이상 조구업체의 오만함에 놀아나지 않아야 합니다 꼭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달기가 어려우시면 쪽지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 이번 일은 월척운영진께서도 적극 동참해 주셨으면 합니다 >> 모든 월님들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DIF 대표 되시는분께서 혹시라도 이글을 보시게

드뎌 운영진 까지 거론 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 나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 알바 그만하시죠?너무티나네요 보기 안스럽습니다 ㅡㅡ
저는 순진한 마음에 사장님이 아니실까... 생각해봅니다.
한강붕어님께,사실전체어맨사용하지도않고,관계도없습니다.그냥댓글읽다보니 너무 한심하군요,대다수의 월척 회원님들이 다윤아빠님응원하시는건 잘못된관행,조구사에 횡포에 힘을모아 개선해보자는것인데 문제의 본질을 다른쪽으로 끌고가서 흐리려한다는 느낌이 드네요.이런생각을 저만가지고 있지는 않을거같구요,불합리한 사항 합리적으로 바꾸자는 많은 월님들의 의견을 귀기울들으시고 설혹 한강붕어님과 대치되는 부분이 있더라도 조금 참고계시는게 맞는거 같네요.
에혀~뭐 자기개성에 사는거죠뭐~

젠장...멋집니다 한강붕어님~

붕어란 아뒤조차도아깝게 느껴지는건

왜일까요~ㅎ
작년초 지인통해서 체어맨 블루 새제품 28대 동받침대12대 구입 ...

28대전량 2~4번대까지 편심

dif에 AS요청==> 몇주만에 낚시대 받아보니 편심 그대로 ...씨*

전화 하니까 다음 파트 물건 나올때까지 기다리던지 써다가 나중에 다시 보내던지 하라고 하길래 또 3주 동안 낚시 못 함

3주후 AS요청차 전화해서 담당자 바꾸라니 여자 왈 ===>지금 **님 주무시는데요 좀 있다 하세요<==== <br/>
몇십만원 손해보고 중고로 처분 ....

제 동생 (강*산업 *** Q 제품 사용) 수몰나무에 걸려서 사용부주의로 부러진것도 무상 AS 해줍디다

불량이던 사용부주의던 AS 요청시 무조건 교환해주라고 한다던데

DIF 관계자님들 정신좀 챙기세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