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휘로 여러대 구매하면서 문제 있는대들은 구매처에서
교환 했지만 32대는 사용할려고 바톤대 비닐을 벗기니 기스가 나있고 꺼끌꺼끌한 도장이 안되 있어서 본사에 보냈습니다 그런데 계속 아래와 같이 이빨나간 대들을 보내네요
3번은 불량보내고 한번은 체블2로 잘못 보내더군요
결국에는 산곳에 보내서 반품해라 해서 그렇게는 안한다고 했죠 판매처는 무슨 죄가 있다가 거기다가 반품을 하냐고 했죠
그랬더니 전화 오더니 32바톤대가 없다 내년에 생산해서 보내 준다고 하내요
그리고 아래와 같은게 정상이라고 하는데 제가 예민 하게 보는 건가요?
새제품 이정도 사용 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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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돈주고구입하는데
당연히 정상적인새제품 받을권리가있죠
저도자영업합니다
입장바꿔보시면 제가손님한테
하자있는거 줘보세요.
난리납니다.
낚시인들은 너무관대한듯합니다
DiF고질적인문제입니다
체골 hc골드.
전부다 바톤대이빨나간거
절번 이빨깨진거.
신품10대구입하면.
재수없으면5대가불량이더군요.
검수는둘째치고
바톤대마개부분 깨진거나
뒷마개열었을때 신품이
절번밑부분 깨지고 이빨나간거는
진짜 이해불가네요.
저는저런불량은 dif에서
처음접해봤습니다
전 그냥 썼어요..기분은 안좋지만..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이 아니라서요..
dif의 생산 기술이 소비자의 눈높이와
부합하지 않으니 소비자의 선택은 한가지 뿐입니다.
쓰지 않는 것이죠.
제조사 측의 반품 권유로 보아서는 스스로도 문제점을
인정하는 것 같은데요
굳이 반품 또는 환불하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또한
판매자는 당연히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에대하
책임이 있습니다.
몇대는 도장찍힘 까짐 있어 교환받았구여...제대로된 제품은 반절박에 안되더라구여...
Dif가 더욱 심한가 봅니다..
몇 해전 휘 출시 초창기 최고급대라 하여 시범으로 한 대 구매하여본 바..
마디 끝부분이 약간 함몰되고.. 마디마디 도장불량 등 완성도가 좋지 못하였습니다..
물론 사용상 문제는 없을 수 있겠으나.. 다른 공산품에 비교한다면 분명 하자있는 불량품이지요..
얼마전.. 야경출시에 맞춰 매장에 들러 살펴본 바.. 역시 마무리 완성도부분에서 실망하였습니다..
낚시행위자체에 중요부분이 아닐지라도..
제조사와 판매자는 이런 하자있는 물건을 취급해서는 안되지요..
이만한 고가품에 이런 하자있는 물건이 거래되고 있는 경우는 낚싯대이외는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더구나 국산제품들의 문제점으로 볼 때..
제조사/판매자가 각성할 수 있도록.. 우리 낚시인들이 앞장서 문제제기하고..
제품을 선별하여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완성도는 떨어지면서 계속해서 제품 가격만 올라가내요
전반적으로 조구사 대부분이 이런거 같은데
음...........
제가 너무 예민하게 본건 아닌가 보네요^^
제조사 측에서는 사람이 일일이 수작업 하니까 저게 정상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최종으로 비닐을 씌워서 팔겠지요
이제 반년 지났는데 내년에 생산 한다고 기다리라는 말을 어떻게 하는지 정말 대단한 회사입니다
DIF 망했나 봅니다 내년까지 생산도 안한다고 하니 완죤 소비자가 봉으로 보이나 봅니다
DIF 관계자님 이글 보시면 홈피 메인과 낚시점 공고좀 하시죠 내년까지 생산 계획이 없으니 사든지 말든지 알아서 하라고요
참 답답하시겠습니다
DIF 를 알기 전에는 은성 만 사용했었구요!
은성 낚시대 마감은 국내 어느 조구사 따라올 업체 없다고 봅니다. 은성의 고집이죠! 그래서 좋아합니다.
천류, DIF 대표님들 모두 은성 출신으로 압니다.
서로 경쟁업체 이면서 친하게 지내시고 계시다고 이야기 들었네요!
DIF 유저로써 본사 대응은 미흡했다 느껴지네요
잘 처리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