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그것 쓴 넘을 물색?하여 스스로 자백하고 사과의 글을 올려라!
둘째 AS수준을 대폭 개선하라.
세째 정신적 피해를 입은 고객에게 무상수리하고 일정액의 손해배상해라!
과거 동J조구라는 회사도 소비자와 한판한후 결국 골로 갔다.
시간 없데이. 빨리움직이면 살수 잇단다.
낚시대 구매에 있어서 D사 이외의 다른 조구업체가 없다면 모를까
국내 유명함 조구 업체라는 다른 대안이 있는 관계로
사장님의 빠른 결단 없이는 이번 일의 해결이 어려울 것 같네요.
참고로 제가 사용중인 낚시대중에 API. 제품에 좁쌀 보다 작은 기포가
생겨서 재도장 요청 했더니 기존 사용중인 제품과 새 품을 같이 보내주더군요.
기존 사용중인건 사용해도 큰 무리가 없다면서...
장인 정신이 부족하면 A/S라도 확실히 해야죠.
참 답답하네요.
저도 손해배상 청구해야 할것같아요 ...ㅎ....
실천에 옮겨야 할건데요
사장님이 나서서 공개 사과하구 재발 방지책 내어 놓으시지요...
아~~~답답다 디아이에프
꾼님들에 마음이 돌아올까요
첨부터 이런 사태를 만들지 말던가
아니면 빠른 대책을 발표? 하던가
암튼 앞으로 뭔짖을 하던간....
관심밖에 조구사입니다
선택에 폭을 줄여주는 디아이에프
디 질라믄 뭔짓을 못하니?
아이 들 장난도 아니고 불로도 수리한다메
에프 킬라로 낚싯대 광택낼놈이네 그려 켁
국내 유명함 조구 업체라는 다른 대안이 있는 관계로
사장님의 빠른 결단 없이는 이번 일의 해결이 어려울 것 같네요.
참고로 제가 사용중인 낚시대중에 API. 제품에 좁쌀 보다 작은 기포가
생겨서 재도장 요청 했더니 기존 사용중인 제품과 새 품을 같이 보내주더군요.
기존 사용중인건 사용해도 큰 무리가 없다면서...
장인 정신이 부족하면 A/S라도 확실히 해야죠.
참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