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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낚시대

이회사는 문제가as인거 같아요 체불1사서 떡밥낚시 한다고 쓰윙 하는데 손잡이 윗대가 쪼개젓어요 기가막히고 코가막혀서 물어본결과 솝자과실 몆년후 약올라서 as보냇더니 이번에는 불량품 끼워서 보냄 52칸대 또 바다대2호 랜텀기 릴시트 부분이 갈라저서 회사도좀 알아야될거 같아서 보냇더니 본드로 메꾸어 젓고 초리가이드가 부러저 왓읍니다 닷 보냇는데 물건이 안오ㅏ서 몇달뒤 또 달달이 전화해서 열달만에 이상한 새제품 받앗는데 이번엔 뒷마개가없고 가이드 본딩이 안되서 왓어요 이게무은 낚시대회사인가요

역시 이회사제품 안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건만 팔아놓고 a/s 신경안 쓰는 이따위회사들은 꺼져버려야해요

낙시인을 멀로보는건지....ㅉ ㅉ
낚시하기 전에는 A/S란 고객에게 만족을 줘야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낚시를 시작하고 낚시대를 구입하면서 이곳 저곳 게시판을 돌아다니면서 검색해보고
느낀점은 낚시하는 사람은 봉이구나 였어요!
편심 도장불량 기포나서 A/S 받은것을 보고 감사하다고 하면서 하길래 어 이건 이상하다
당연히 내돈내고 산 제품 좋은제품 받기를 원하는데 이상이 있는 제품이면 조구사에서
미안해 하면서 죄송합니다. 하고 빠르게 교체해주겠습니다. 수리해 주겠습니다. 해야 하는데
이건 갑과 을이 바뀐 모습......
간혹 월척게시판에 난리치겠다고 하면 빠르게 처리 아우~~~~~~
조구사와 파는 낚시점 의식좀 바뀌여야 합니다.
제가 근무하는 곳도 갑일경우 을일경우 있는데 을의 경우가 되면 우리가 잘못해도 우선은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정말 문제없이 해결해 드리겠다고 사정사정하면서 통화하는데
조구사와 파는 낚시점이 갑이니 말이 안나옵니다.
낚시인 잘못인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조구사 낚시점 길을 잘 들였어야 했는데.....
지나가다 또 A/S 관련 글이 있어 적었습니다.
전 A/S 그나마 잘되는 낚시대로 계속 갈랍니다.~~~~~~~~~~~~~~~ 쭉~~~~~~~~~~~~~~
DIF A/S 완전 많이 바꼈는데,,,도대체 무슨일이 벌어진건지..;;

그리고, 몇년전에 하자생긴거 오래 썪히지 말고, 바로 처리하세요.
어? 이건 무슨 상황이디야 전 얼마전에 아주 기분좋게 A/S받았는데.....
저나로 이야기했는데 응대도 잘해주시고 그랬었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개인적으로 몇번했는데 100%만족입니다^^ 2번대가 좀 얇아서 그런가 손으로 끼워넣다가 몇번
제가 해먹었다고 말씀드리고 보내도 그냥 해주시던에요 ... 2번대 넣을때 내리쳐서 하시면 잘 안부러지는것 같아요
지금은 달라젓나요 작년초에 맞겨서 올말에 찾앗어요 체어맨은 안된다해서 참다가 보냇어요 지금도 하자로 as받은거 있읍니다 사진찍어 올릴까요 저는체어맨 52까지 2대씩 풀로삿다가 깨지고부러저서 다저리 햇읍니다 거금들여서 삿는데 에누리도없이 삿어요 ㅎㅎㅎㅎ
작년부터 A/S 아주 많이 달라졌읍니다. DIF 거의 묻지마 수준으로 잘 해줍니다.

본사에 전화해서 이야기 하시고... 보내시면 거의다 해 줍니다. 너무 오래되어서 그렇지 않았나 싶네요 ^^
저도 예전에 체블 썼을때 A/S 는 확실히 해줬었는데 어떤일인지 안타깝습니다.

돌팅이님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문제가 있다니 오늘처음 접합니다
전화 다시 하셔서 잘 해결하셨으면 합니다
DIF 섭스 잘되야되는데요.. 저도 체맨쓰는데...아직 수리 맞겨보질 않아서요.. 걱정은 되네요.
저도 체어맨과 수강 사용하는데 정말 잘해주시는데 무슨일이지? 저는 제과실로 돌에 걸린거 무식하게 팍팍치다가 손잡이대.윗대를 박살내먹었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니 그냥 하나 주시더군요.. 뭐 수강도 2번대 대접다가 부셨는데도 수릿대 이외 여분으로 몇개 보내 주시고.. 뭔가 회사측에서 납득이 되지 않을 사항이 있었던건 아닌지요 조심스레 말씀드립니다. 다시한번 확인해보셔요^^
퓔라이존님은 그 퓔라이존님???ㅎㅎㅎ
예 ? 다윤아빠님 제가 머리가나빠서 무슨말씀이신지.모르겠어요 ㅎ
아 네 맞습니다 잘쓰고있어요 아직도 쓰고있습니다 제가 머리가커서.모자가 잘 안어울리는데 다윤아빠님이 주신건 꼭 맞네요^^ 감사히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에 잘못이 있나봐요 나한데만 르랫나 참 누구는되고 누구는 안되고 살기도 어려운데 이런거 가지고 또 확 오르네요 아-나는안되 왜 AS쎈타 기분않좋을때 걸엇나봐요
저는 DIF 묻지마 써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낚시대 부러지면 본사에 전화도 안하고 그냥 택배포장(선불)해서 보내면
3~4일 안으로 수리되어서 옵니다(DIF선불)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동일레포츠 사원들중에 교육제데로안된사람들이 있나보군요ᆞᆞ
DIF 요즘 A/S 짱 좋은데...

일단 낚시대가 너무 마음에 들기 때문에 사용을 하지만, A/S도 대만족입니다.
삼성전자와 엘지전자는 제품의 품질 차이보다

A/S의 품질과 A/S에 대한 고객신뢰도가 더많은 차이를 가진다고 봅니다.


결론은 제품의 품질보다 써비스정신이 앞지를수도 있다는 생각.
A/S 진짜입니다 무슨일인지 모르지만 A/S 짱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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