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체블2 40 44 48 52대 AS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 화요일에 40 44 48 52대 기포 및 도장불량으로 AS를 보냈습니다. 큰기포나 심한 도장불량은 아니고요. 사용상은 지장이 없지만 볼때마다 살짝 거슬리는정도랄까요^^; 각대마다 종이에 불량내용 적어서 보냈고요. 오늘 방금 받아 확인해봤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주 대만족입니다. 각절번 분리해서 햇빛 쨍쨍한곳에서 확인했습니다;; 그~ 뭐랄까 처음 새낚시대 사서 절번뺄때 새낚시대만의 특유의 매끌매끌한 감촉과 아주 미세하게 들리는 사각거리는 소리..... 딱 그느낌이더라구요ㅋㅋ 보낼때 택배비만 지불했고요. 올때는 DIF측에서 내줬습니다~v 저번주를 기점으로 올해 물낚시를 접은 상태인데.. 진짜~ 마지막 물낚시를 가야할꺼 같네요+.+ AS 정말 최고인듯 싶습니다^.^

다른 조구사 들에 비해 늦은감이 있지만 확실히 as는 좋아졌습니다 몇일전 두대 도장불량 보내고 받는대까지 딱 3일 걸렸네요 예전에도 as는 잘됬지만 알아보고 전화준다 해놓고 깜깜 무소식이 문제였는데 얼마전부터는 dif에서 보낼때 먼저 문자도 주네요 더 좋아지길 바라며 이왕이면 송장번호도 알려주면 좋을듯 하네요 이문제야 뭐 택배 어플로 알아볼수는 있지만 연배 있으신분들은 불편 하실듯 합니다
AS는당연히 보증서있어야되는거죠?
체블1은 AS받으려면 겁나게비싸려나요?
같은 내용으로요 혹시받아보신분 있으시면...?
꾼의조건/
보증서 1도 안들었습니다. 기포나 도장불량은 체블1도 보증서 없이도 가능한줄 압니다.
DIF측과 통화한번 해보세요.
레쓰비/
지금까지 as 3번정도 보냈는데 99% 만족합니다. as다되고 문자만 보내줘도 만족합니다.
당일발송하면 3번 다 다음날에 도착해서 구지 송장번호까지는 필요 없을듯 하네요^^;;
역시AS는 우경 다음으로 최고인듯합니다

많이들 쓰시는 낚시대나 물품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아니 나는 도장이 변색되었는데 말을했는데도 그래도 오더군요 정말 화가나네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