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노을 30여대 5년째 사용중 지금껏 단한번도 as를 받아본적이 없었습니다.
기포.기스에 대해서는 별신경 안쓰고 사용하는터라..
이번에 구매한 대가 몇회 쓰지도 않았는데 이전대와는 다르게 큼지막한 기포가 생겨 처음으로 as보냈더니..
외관상 문제는 무조건 유상이라고 하더군요.
회원분들 Ns 사 as가 좋다라고들 하시던데...무슨 as를 말씀하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ㅡㅡ
보증서가 있기에 보증서 처리하는 as를 말씀 하시는건지...
궁금해서 사용자분들께 여쭈어 봅니다
Ns사 a/s 어떤부분이 좋다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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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고산분들한테 민물대 실수 하는건데...애네도 배 때지가 불렀나보죠 ..릴대에서 돈벌고 민물대 투자안하려니
이렇게 하는건지...천류를 보면서 반성해야쥐 애네도 ..그런데 우린 민대 얼마 안팔았거든 이게 애네 입장이나보죠...^^
그냥 기포라 했으면 되었을것도 같은데요...낚시대 출시년도가 분명히 애네는 인지 할겁니다 ..nS가 민물을 홀대하는군요....
15년 전부터요. 수리 안하다 이번에 수리 부분때문에.
짜증나서 안티로 돈아섰네요.
얘네들 배 많이 부른 느낌...받았네요.
루어댄 JS컴퍼니로 바꾸는 중입니다.
수리부분으로 송원,NS 상당히 불쾌한 기억이.
ㅡㅡ
제품 하자라고 판단 될시(단!!!!낚시대를 사용하기전) 구매처에 문의 하여야되고....(사용을 한경우)제조사에 보증서or유상 처리 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