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 단종된 이슬대 뒷마개가 없어져서 NS 홈피에 문의하니, 일단 회사로 보내 보라는 겁니다.
왕복 택배비만 내버리는 것 아닌가 걱정하며 보냈더니, 택배 가고 오는데 2일 소요.
그런데 이게 뭡니까??
뒷마개는 요청대로 새걸로 해 놓았는데, 이야기도 안 한 손잡이대가 새걸로 바뀐것 같고,
새 낚시집에 넣어서(칸수 표기도 딱 맞춰서... 보낼때는 여울 낚시집),
앞쪽 뚜껑까지 탑재해서 보내다니....
게다가 비용 미리 알려주면 송금드리겠다고 했더니,
비용 청구에 대한 아무 말씀 없이 택배비만 3,000원 착불로 보내오고....
NS는 땅 파서 장사합니까??
비슷한 A/S요청이 많아지면 NS에 폐가 될까하여, 여기 월척에 올릴까 말까 고민하다가
이러한 만행은 회원님께 알려야 할 것 같아서요.
( NS에 관련된 사람 아니니까, 짜고 치는 고스톱으로 의심하진 마십시요)
비용을 떠나,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이래도 되는 겁니까???
-
- Hit : 5671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7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평생믿고 앞으로도 변함이 없는 기업이되길 소비자입장에서 바랍니다..
저도 몇번AS 받았보았지만
진짜루 끝네 줍니다
좋은 기분으로 봄시즌 가기전에 풍성한 조과를 올리세요.
칭찬하려는 의미에 앞서서, 혹 반감을 불러 일으키는 글이 되지 않을까 되돌아 보게 됩니다.
그저 순수한 의미에 기쁜 마음을 전하려는 글로 받아들여 주시기 바랍니다.
믿음에 백만표 드려도 되겠습니다....
불현듯 또 다시 파란 낚시대 부장님 생각이 나는건 무신 이유~~~ 아주 머리속에서 떠나질 안네여 ㅎㅎ
앞으로 더 믿음이 가는 조구업체가 되길 기원합니다^^
변치않는다면 곧 업계 1위는 따논 당상!^^
독보적인 낚시업체가 되겠죠!^^
엔에스 번창하십시요.^^
체어맨을 덥썩 구입하는 바람에...
낚시가면 노심초사 합니다.
다음 낚시대는 ns와 은성으로 하려고 해요.
as good!!
다음에는 ns대 구입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