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 강원산업 http://www.kwfish.co.kr/ 사용자 정보광장입니다

도비 초릿대A/S 열받네.ㅋ

어제 낚시후 철수도중 낚시대 접는과정에서 38대 초릿대가 부러져서 A/S좀 받아볼까했는데 직원이 본인 잘못에 의한 파손은 서비스가 안된다네요 타의던 본인이던 무상으로 1회는 받을수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제가 잘못 알고있는건가요? 강원산업 A/S 잘된다고 해서 클운프리미엄 하고 도비로 갈아탔는데 초릿대 조차도 서비스받기가 힘드니 참 어이가 없네요 A/S는 멀고도 험한것같네요 하도 짜증나서 몇자 올려봅니다 아.내돈 8천5백원.ㅠㅠ
도비 초릿대AS 열받네ㅋ (낚싯대포럼 - 강원)

무상으로 1회받는건 다이와나 천류제품이고요
강원은 제품하자는 횟수에 생관없이 무상, 사용자과실은 유상이죠.
초릿대 넣다가 부러진것 까지 무상안된다고 제조사 탓하는건...좀 글쵸잉?
사용자 과실까지 as 해주면 강원산업 망합니다
챔질하다 44대 4번5번 물리는 부분 부러져 4 5번 무상으로 as받았는데 초릿대 제품하자라면 당연히 해주겠지요
그럼 물고기 걸어서 부러지면 그건 서비스 된다는 소리입니까?윗분들 말처럼 초릿대 불량으로 부러졌다고 하고 A/S받아야겠네요
제품 결함시에만 무상으로 해준다는데 일반 소비자가 낚시대 불량인지 어떻게 판별합니까?
진짜 어이없게 부러지는경우도 있는데
무상 서비스의 기준이 참 어렵네요.
택배비 왕복 감안하면 그냥하나사시는게더좋을듯 합니다~~
제품하자때문에 물고기 걸어서 부러지면 서비스 됩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하자라서 뿌러진건 칼로자른듯이 똑 부러집니다. 사용자과실이라면 지저분하게 부러집니다.
사용자 과실로 부러졌는데 칼로자른듯이 똑부러지면 조구사에서도 하자로 인정합니다.
모든 조구사 거의 비슷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제조불량으로 어이없이 부러진 적은 없었고 사용자 과실로 초릿대랑 2번대 부러진 경험이 몇번 있는데 한결같이 절단면이 칼로 자른듯 부러진 적은 없었고 지저분하게 부러져 있었던걸 보니 담배두갑님 말씀이 맞는것 같습니다. 제조 불량이야 당연히 제조사에서 무상 A/S 해주는 것이 맞다고 보지만 본인 과실까지 무상 A/S를 해주는 공산품 제조사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정상적으로 사용시 초릿대 절대 안부러집니다 더군다나 고기 걸어서 초릿대는 더욱 안부러져요
낚시대 셋트로 맞출정도면 초릿대는 덤으로 구입들 하지않나요 ㅎ
도비 편심체크부터 먼저해보세요
줄매고 낚싯대 편 상태에서 원형이나 상하,좌우 줄잡고 흔들어 보시면 따각~따각 하고 이음이 들리면 절번물림 불량 입니다
절번물림 불량,편심현상 으로 절단돼듯 부러지는 현상도 있어요
저는 그려려니 하고 아예 기준,사잇대 예비로 5~6대분(1~2번대)추가 구매 했네요!
록시에서 도비로 왔지만 나름 만족하며 정붙이는 중입니다
ㅋㅋ 천류라고 무상 잘해주는것 아닙니다 저도 양어장에서 28대 잉어가걸려 채질너무쎄거해서 머리위 그늘막 쇠파이프 딱때려 1~4번대 물고 가버려서 사정말하고 쪽지적어 보내니 ㅋㅋ 수릿대 전부갑안받고 4번대갑에 123번은 그냥 갈아서 보내주드라고요 1234번대 다무상해주면 농담으로 바톤대많 남았다 그러면 조구사가 망합니다 제갔은경우 무상이라도 택배비 때문에 12번대는그냥 낚시점가서 돈주고 사씁니다 택비 아까워유
그리고 다이와 수리 기간도 길지많 조사하고 검열하는데 1주 결과 제품하자없다 그러면 기다리는 사람은 띵~~열받아 제같은경우 돈주고 그냥 구입해씁니다 저는 기다리는것 진짜 싫어 합니다 그래서 국산대 쓰고요 능력이 없어 국산대 쓰는건아니고 어디가든 구입할수 있어 국산대 씁니다 강원 어지간하면 해주는데 접다 뿌러지면 ㅎㅎ
구입하시면 초릿대 여유분도 낚시방이나 구매처 마다 서비스가

다르긴하던데

구입처에 문의 해보시는게 더빠른서비스를 받을듯 합니다 ㅎ
정칸 사이칸 따로하셔서 1.2번대 추가 몇대분 구매하시는게 맘편합니다. 도비사용중인데 수심맞추다가 조금 무리해서 줄만잡고 당기다보면 여지없이 똑깍!!! 설골보다 훨씬 딱딱합니다. 적응시간이 필요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