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 52대를 사용합니다...(4월쯤구입)
챔질 하는데 갑자기 빡소리 소리와함께
바톤데 위하고 그위 절번이 부러저 버렸습니다...
블루길에 그런것도 어이없었는데...
오늘 강원산업 as 담당자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이상이 없고 불량이 아니라고...
제실수라고 하네요...ㅡㅡ;;
원래는 두개 절번다 돈받아야 하는데
한개만 받겠다고 합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강업산업 as 정말 좋았었는데...
담당자 바뀌고 좀그러네요...
자수정큐 와 록시 30대정도 사용 하는데...
다른걸로 갈아타고 싶어지네요...
반값네고 수리받아야 할까요?ㅠㅜ
록시 a/s 이게 맞는건가요?
-
- Hit : 887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4
As믿고 강원대로 샀는데 찝찝하이 그렇네요
그래서 클라우드운 으로 갈아타려고 보고있는데
생각이 바뀌게 되네요...
전에 as 담당자가 그립네요....ㅜㅜ
하나는 무상 하나는 유상이 맞다고 봅니다..
제품의 하자라면 한개값은 받아먹는 나쁜 as가 되는것 아닐까요~~~?
그냥 한개값 받고 하기로 했습니다...
둘다 안해주는것보다 낫다라고 생각하니
오히려 편하네요~ㅎ
전화도 안받습니다.
하루는 30분간 연속 통화, 그러나 허탕 그리곤 안합니다.
질문을 할려도 할 수가 없는 강원산업...
참 훌륭한 조사인듯합니다 ㅎㅎ
나도 록시26대 사용중인대..
나로인해 록시로 넘 어가신분 많은대 걱정-,-
랜딩도중 푸덕임과동시에 바톤대바로밑 6.7번칸이 굉음과함께 절단되는 사고를 당했는데요..그전에 체블2에서 록시를쓰다 지금과같은 경험을해서
강원제품담당자의(당시상무님인가요) 조언은받아 Q로 교체를햇던것인데요.사고후.전화를하니 제품확인을해야하니 택배를보내라해서 보냈더니
담당자왈 과부하가 걸려서 그런것은 무조건사용자과실이라.원칙적.무상은안되나 서비스차원에서 한대만 유상처리하고 한대는 무상이라...황당 하지요.
이사안은 as담당자 판단착오이고 업무처리미숙이라판단되어 상급책임자(상무가있다하네요)의 통화연결을 약속했으나 오리무중이구요
위 내용은 강원사이트 문의란에 닉네임"홍재이"로 올려져 있구요,, 현재의as담당자(과장이라는 젊은친구)가 업무를보는이후강원에대한
신뢰도는물론 브랜드이미지도 많아손상이 된듯 합니다..그이후 강원하고는 더이상 상대가치가없다고 생각하는 일인입니다..
해줬네요 ㅋ
나광진씨가....
와우~ㅎ
앞으로 강원꺼는 나광진씨에게 보내야....
ㅎㅎ 웃프네요~
강원 as받으신 조사님중... 다른걸로 갈아탈분들
많으실듯 합니다... 아쉽습니다...
챔질과 동시에 퍽!!!!
손잡이 바로 윗대 두동강 났습니다.
붕어 8치 걸구여..
그래서 A/S 신청했더니 소비자 과실이 더 크다고 하네요..
살살 챔질 해야하는데 쎄게 챔질 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수릿대 구매해서 가지고 있던 드림대랑 멀티자수정 모두 중고장터에 판매하고
다른 낚시대로 넘어왔습니다..
기분이...
아랫대도 갈아탈려고 생각중인데~
생각을 접어야겄넹~
뭐 힘이 없으니 돈주고 고쳐 써야죠,,,,
강원이 예전으로 돌아가길 바래봅니다...
클라우드로 갈아타고 있는 제가...지금 잘하고 있는짓인지...
아~~~~~옛 날 이 여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