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비 구매 후 줄을매고 줄길이 조절할려고 낚시대를 구부리다 보니
초칫대 부분에서 뚝뚝 소리가 납니다.
편심이라 생각하고 서비스를 어떻게 받나 질문을 위해 강원에 전화 문의 했더니,
여기가 아니고 서비스 센터로 물어보라 하여 서비스 센타 전화하니,
전화를 받지 않고 음성으로 서비스 내용을 문지로 입력하면 답변 주겠다 합니다.
문자 입력 후 기다리다 연락이 없고 근무시간이 16:30분까지 라고 ....
다시 강원에 전화하니,
서비스 센타아니면 여기서는 아무 답변도 줄 수 없다고 여자분이 말합니다.
그쪽은 전화 받지도 않고 연락도 오지 않는다 그럼 어디다 물어보냐? 하니
손님이 그러면 저한테 화내는 것 밖에 안된다고 .......
나 화낸거 없고 질문 하는 거라고...
그냥 내일까지 기다리던지 해야 된다고...
그럼 담당자 연락처를 알려 주던지 하라하니 손님이 전화하는 바람에 서비스 센터가 아닌데
업무에 지장이 생긴다고 합니다.
이런경우 어떤 방법이 있나요?
이런경우 어떻게 서비스 받나요?
-
- Hit : 4249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0
이사님이 낚시가셨나.
http://www.kwfish.co.kr/mall/m_view.php?ps_db=qna&ps_boid=451&ps_category=&ps_page=1&ps_sele=&ps_ques=&ps_line=&ps_choi=&ps_divi=
내돈주고 사서 메이커에 사정하고 서비스 받는거 같아서
정 떨어져 회사 동우회 후배 수리해서 쓰라고 줘 버렸네요
그냥 줄메고 구부렸다?
님에글에는 설명이 부족합니다.
록시 3번대 1센치 정도 크렉 생겨서 전화 했더니..
핸펀으로 사진보내고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려도
답장도없고..응답도 없고..전화는 안받고...
그냥 제돈으로 수리 했네요...
낚시 근 30년 했네요
퍈심 구분 못하는 정도는 아니구요
수보대 정리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은성 디 명파 쓰다가 수초대 낚시에 필요해서
도비 몇개 써볼려고 했거든요
댓글 감사합니다
담당이사님이 낚시하러 갔는가베요...
저카믄 안되는데...품질에 너나없고 A/S에 힘써야지 ㅉㅉㅉ
결국 부러진마디 포장해서 강원에 택배선불과 함께 메모남겨서 보냈습니다.가로크랙난 마디 검수하고 고객과실인지 제품의 불량인지 꼭 답변달라고요.
답변은 없었고 부러진 마디는 새걸로 보내더군요.
참...그때 기분은 머 같더라고요.고객대응에 참 맘상한 기억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