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을 떡밥 낚만하다가 생미끼 대물낚시가 재미있을것 같아서 드림대를 21~40까지 쌍포로 구입을 했습니다
그전에 쓰던낚시대가 용성슈포 하이옥수 보론 웅진무아v 웅진무아경 애경천상 을 사용하였습니다 그중에 웅진 무아경이 떡밥낚시로는 정말 죽여주는낚시대 였습니다 지금도 사용 하고있구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자수정드림이 가격에 비해서 싸고 성능도 좋다고 해서 독야와고민중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대물찌 7~8호 로 셋팅을하고 노지로 갔서 던저보앗습니다 노지수심은 70센지정도...
아 그런대 실망감이 스나미처럼 밀려오더라구요 일단 무게..무게야 알고쌌지만 생각보다 무거운느낌 그리고 낭창거림34까지 던져봣어요 지금쓰고있는 낚시대와 비교해도 될런지 모르겠지만 32기준 무아경과는 비교가안되고 무아v. 보다 무아브이도 중경질인데더낭창거림을 느겼습니다 떡밥대가 원래 더경질인가요>?
그리고 앞치기 찌가 무거워서 그런지 앞치기도...되긴되지만 시원하게 안날아갑니다(줄은 낚시대보다20센치 짧게맵니다)그래서낚시줄을 살짝당겨서 대를 쳐다보니 3번대까지 많이 휘어지더라구요 제가보기에는 드림대 3번대까지는 중경질대가 아닌것 같더라구요 연질아닌가요?
낚시대 모양이 힘이 없어 머리를 쿡숙이고 있는 사람처럼 원가좀...
가장궁금한건 드림대 123번대도 중경질 맞나요 아무리 봐도 아닌것 같아서요?
그리고 가격대비해 갠찮은 낚시대라고 많은 분들이 그러시는데 세일 후가격대비 말씀하시는거죠 그럼 세일하지 않았을때 가격대비해도 갠찮은 낚시대 일까요?
자수정드림대 외많은 낚시대를 써보신분에게 질분들어갑니다
-
- Hit : 5422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6
저에게는 최고의 낚시대이지만 남에게는 최악의 낚시대가 될수도있습니다.
드림대... 예전제품과 지금의 제품 차이는 분명있습니다.
세일전은 전대로 기능과 성능면에서 지금보다가 월등히 좋았습니다.
세일후는 가격이 내려가고 기능과 성능면에서도 많이 내려갔습니다.
지금의 드림대로 말씀드리자면.
가격대비.기능과성능대비.AS등 괜찮은대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물론 저에게는 괜찮은대이지만 남에겐 정말최악의 대도 될수있습니다.
30대이상이 6만원정도에 가격이라면 비싸지도 싸지도 않고 그정도의 성능을 가진대라면 가격대비 괜찮은 낚시대 아닌가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그정도가격에 그정도 제품이라면 나름 괜찮다고.
더 좋은 제품을 원하면 그만큼 금액도 올라갈꺼라고 생각합니다...
강원산업과는 무관한 사람입니다.
자꾸 요즘 세일하는 드림대가 낭창거린다는 소리듣고 기분탓인지 조금 느낄뿐 확연히 달라졌다라고 말할 정도는 아니네요..
드림대가 연질대라는 얘기는 첨듣는 얘기이고......32칸이 찌무게 탓에 앞치기의 어려움이 있다면...아직 낚시대에 적응이 안되어 그런것 같습니다..떡밥 낚시대 보다 무게감은 당연 있지만...32칸에 앞치기가 어렵진 않습니다..아직 떡밥낚시대의 가벼움으로 인해 드림낚시대가 덜 적응되어 그런것 같습니다...가격대비 드림대 만한 낚시대가 없을만큼 튼튼하고 믿음가는 낚시대 입니다..
가볍기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지요.월척에 사용기 검색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1,2,3 대가 약하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드림은 이보다 훨씬 질기고 강하다고 생각 합니다
2세트 사용중인데 부러진 경험은 없습니다.무식하게 수초까지 잔뜩 끌고 나와서 귀찮키는 합니다 ㅎㅎ
말씀 하신 1.2.3.번대의 탄력도 전체적인 바란스에 잘 맞추어져 세팅 되었다고 생각 합니다.
민물 낚시대의 전설인 신X향 다이야XX스 보다 덜 낭창 거립니다.
A/S 잘 처리되고 있고,이젠 제법 국민 낚시대로의 확고한 유저층도 확보 했다고 생각 합니다.
가격 대비 이만한 낚시대는 정말 좋은 낚시대입 입니다.
저도 강원과 무관한 유저일 뿐이고,건축 회사 월급 쟁이입니다 ^^
나의 체질에 맞는 대인것 같습니다. 사용자의 감에 낚시대가 다 틀리게 느끼시는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