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운 구입시기 작년 하순까지
20대 이상 구입
고질적으로 2번대 대피는 과정에서
과자부스러기 처럼 부스러지는 현상/
5치붕어 잡고 2번대 부러지는 현상으로
대파손 상태에서 as담당자 전화드리면
하늘에 별따기처럼 통화하기 힘들고
오늘 간신히 통화되서 28대 40대 as접수했더니
뭐 전후 사정 안물어보고 검사해볼테니 부러진 낚시대 전체를 다보내라고
하심 시즌이고 해서 타칸수 에서 짜맞쳐서라도 쓰고있는데요 -타 조구사 부러진 절번만 보내서 조치받았고
이전 강원 as받을때도 부러진절번 만 보냈는데
택배비도 소비자가 부담해서 보내라고 하네요
택배비고 이런저런 시간 따지면
그냥 내돈주고 사지요~
---^^---
강원as 이런적없다고 이야기 하니 123 절 번으로 말을 또
바꾸시네요
아~~기분이 안좋네요
강원 as는 친절하고 소비자 입장에서 해준다고
해서 믿고 구매했는데 전화받으시는분 태도도
그렇고 너무 불쾌해서 제돈주고 절번 사서쓸께요
다시 전화드리고 마무리 지었습니다
아니 그럼 as카드라도 만들던지
이런식의 as는 문제 있는것 아닙니까?
As받으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넊두리좀 풀었습니다
다들 안출 하십시요~^^
클라우드운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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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에서 검사하시니
4567그이상 절번 파손관련 as검사는 구매한 낚시대 전체를 선불로 보내라하실까 걱정됩니다
이것 저것 보내고 전화하고 지침..
50개가 3등분되버렸내요 중간대는 수장시켰고 나머지 있다고 하니 다 보내라고 해서 택배 선불로 어제 보냈읍니다
as무상으로 해줄지 기다려 봐야겠내요 어떤답변이 올지 궁금하내요낚시대는 클라우드운 프리엄 입니다 답이오면 다시올리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