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싯대는 도장의 상태가 가장 민감한 부분이라 할수가 있는데 일단 카본봉이 만들어 지고나면 카본봉의 표면은 매끄럽지가 못하고 특히 백야 낚싯대는 고압롤링을 하는 관계로 PE 테이프가 고압으로 압축된 흔적이 많이 남게 되는데 이러한 흔적을 연마를 하고 약품처리나 씻어내는 과정을 그쳐야하고 이러한 과정에서 카본봉에 불순물이 묻지가 않아야합니다.
백야 낚싯대는 철처하게 불순물을 제거하면서 하도, 중도, 상도 도장을 그치는데 상도는 3회에 걸쳐 도장을 하기 때문에 어떠한 경우에도 도장이 불량이 일어나는 경우는 없습니다.
도장이 불량이 일어나는 경우는 낚싯대의 무게감을 줄이기 위해서나 원가절감을 위해서 정상적인 공정을 그치지 않는 경우에 도장이 불량이 나고 또한 연마를 하면서 화학약품이나 물을 사용해서 씻어내는 과정에서 카본봉에 순물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으면 도장 불량이 일어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경우든 낚싯대는 정상적인 공정을 그쳐 제작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생각하고 만들어 져야하고 낚싯대는 무엇보다 공정 하나 하나에 최대한 정성을 들여 만들어 져야 좋은 낚싯대가 생산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백야 낚싯대는 한치의 거짓없이 정성껏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영상산업 공장장을 말씀을 언급했습니다.
했는대 좋다는 그 어느 대물대도 백야대 보다는못할 거라 생각함 백두 자수정 다이야 한마디로 깨임도않될걸요
어디가지나 이것 저 개인생각이며 그러나 강추함 자세한것은 이씨낚시로 무의하시길
그리고 어느 인터넷 싸이트에서 볼수가 있나여?
많은 조구업체들이 홈페이지가 없엇 불편합니다.
항상 즐낚하시길...
자세한 설명 들을수있읍니다
46톤카본으로 내진을 충분히 빼내고 4번도장을한 제품으로 대물꾼이라면 한번 낚시대를 잡아본 순간 바로 이거다 할 정도의
낚시대입니다. 전부 수작업으로 만들기 때문에 이씨낚시에서 주문을 해도 한달내 받기가 어려울겁니다.
다른낚시대와 비교해보세요 편심, 도장상태 , 낚시대 마다 다른 칸수의 맞는 휨새 등을 보면 바로 사고 싶을 겁니다.
백야 낚싯대는 철처하게 불순물을 제거하면서 하도, 중도, 상도 도장을 그치는데 상도는 3회에 걸쳐 도장을 하기 때문에 어떠한 경우에도 도장이 불량이 일어나는 경우는 없습니다.
도장이 불량이 일어나는 경우는 낚싯대의 무게감을 줄이기 위해서나 원가절감을 위해서 정상적인 공정을 그치지 않는 경우에 도장이 불량이 나고 또한 연마를 하면서 화학약품이나 물을 사용해서 씻어내는 과정에서 카본봉에 순물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으면 도장 불량이 일어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경우든 낚싯대는 정상적인 공정을 그쳐 제작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생각하고 만들어 져야하고 낚싯대는 무엇보다 공정 하나 하나에 최대한 정성을 들여 만들어 져야 좋은 낚싯대가 생산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백야 낚싯대는 한치의 거짓없이 정성껏 만들어진 제품이라는 영상산업 공장장을 말씀을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