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과 일요일 이틀 낚시를 하고 왔습니다.
백야 32대 쌍포 를 사용하였는데 바람이 몹시 불었습니다(갈매기) 일반적인 바람이 불때는 앞치기 문제 없었습니다. 줄은 손잡이대 정도 까지 맞추었구요 지금껏 사용중인 타 낚시대 보단 앞치기 정말 좋았습니다.
잉어 6수 정도 (35~48 cm) 챔질후 대를 세우기는 문제가 없어구 손맛도 어느정도 보장이 되었구 짱짱하게 버티어 주었습니다. 지금 껏 사용한 낚시대(청심,ns(이슬,새벽),원단 맥스 향어,은성 향어,케브라옥수,청강호,백두혼 ,신수향)보다 백야낚시대가가장 맘에 듭니다. 저는 유료터 잉어 낚시만을 다니기 때문에 저의 취향에 백야대가 가장 맞습니다. 가격이 좀 비싼것이 흠이 지만 낚시대 계속 바꾸지 않고 사용할려면 백야 낚시대 권하고 싶내요. 얼마전엔 신수향이 너무 낭창거리고 주변 분들에게 민폐를 끼쳐 모두 처분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대물 낚시엔 최고라 생각합니다. 무게도 적당 하고요. 허접한 사용기 였내요. 감사합니다. 낚시대 사용순서(청월--> 청심-->원다 맥스 향어-->은성향어-->머털(천상해라)-->다이아프렉스향어-->원다 케브라옥수-->청강호-->ns 이슬-->새벽-->신수향-->백두혼-->백야)
백야대 사용기
-
- Hit : 643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6
전 조금 긴대는 앞쏠림이 조금 많이 있다는 말을 들어서요...2.8칸을 생각중에 있습니다.
3.2칸으로 죙일 떡밥낚시에도 무리가 없는지
그리고...잉어 걸었을시에 공명음 때문에 같이 울고 싶어지는지...ㅎㅎ
다시 한번 답변 부탁드립니다.
블랙부들로 떡밥낚시를 해도 괜찮으실 겁니다...ㅠㅠ
암튼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백야 3.2칸은 사실 가벼운 대는 아니지만 앞치기가 아주 쉬월해 떡밥낚시에 그렇게 무리라고 생각되지는 않네요.
한번은 무적대와 같이 사용한 적인 있는데 무적대도 경질대이나 백야대와 같이 사용하니 연질대로 느껴지더군요...
2.8칸 질러서 테스트 해 봐야 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