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자사 브랜드로 전국적인 자체 영업망을 가진 낚싯대 제조업체의 제품에 한합니다.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질문/답변] 사구팔

/ / Hit : 6481 본문+댓글추천 : 0

혹시 사구팔대 1.2번대 빼고 통초릿대상용 하신분 있으신지궁궁합니다 그리고사용 하셨으면 경질성이나 낚시대의 파손여부도 궁궁합니다?

498 통초리대가 필요한가요
경질성은 충분한거 같구요
강포와 비교하셔도 무방하실거 같습니다
왜냐면 강포쓰다가 사구팔 써보니 수초대물낚시도 충분하드라구요
파손 여부는 A/S도 문제없고 가격도 착하고 나쁘지않습니다
BU뜨~도장 상태는 모자람이 마~이 느껴지는 부분이였습니다
사구팔과 설골 쓰고 있습니다. 사구팔 낭창거린다고 생각되시면 통초릿대 하시면 되는데 써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필요성을 못 느낌.
사구팔은 초경질은 아닙니다. 각자의 생각이 다를 수 있겠으나 설골과 비교하면 탄성은 설골보다 다소 우위에 있으며
낭창거리는 정도도 설골보다는 좀더 경질에 가깝습니다. 제압력이 설골 우위에 있죠.
수초에서도 대물을 그량 뽑을 수 있죠.
참고로 전 챔질이 매우 강합니다.
앞에 부들 있어도 붕어30이상 되는 것도 부들 넘어로 발 앞에 떨굼니다. 그만큼 낚시대 탄성 좋습니다.
설골 보다는 단지 무게감 있습니다. 저는 사구팔 36대와 설골 40대의 중량감이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됩니다.
현재 설골 30대~40대까지 10대 사용중이며, 사구팔은 28대~36대까지 8대를 사용합니다.
사구팔로 36짜리 토종붕어 한마리 그냥 딸려오더라구요ㅡㅡ
손맛도 없고 연질대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ㅋㅋㅋ
그냥 흔들어보면 낭창되는것 같지만 덩어리 걸고 막땡겨보면 압니다....
사구팔의 능력을....
작년에 중고로 구입한 46.48.50이 앞치기가 엄청잘되고 장난감같아 보니 초릿대가 긴게들어가 있나보다 했는대 알고보니 그게 통초릿대 이더군요 그래서 올해 1.2번대 구매해서 다시 원래대로 끼워 넣었더니 앞치기가 되긴해도 예전만 못했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