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자사 브랜드로 전국적인 자체 영업망을 가진 낚싯대 제조업체의 제품에 한합니다.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선화진품 양심없이 장사 하지 마세요

선화대 53.5745대를 2월에 경산에서 구매해서 몇일전에 사용하다 스윙시 파절이 되어서 가게로 찾아갔더니 스윙하는 중에 파절이되었다고 또 57 대 바톤대마게가 처음 부터 열리지 않아 가게에서 바이스플라이로 풀어서 주더군요 파절이 되어서 풀려하니 않되어서 교체해주면 않되는지 물어보니 낚시대 평생as해주냐고 처음 갔는데 그러니 정말 화가 나서 가게 앞에서 낚시대 부셔 버렸읍니다 팔때는 as다 하준다고 해놓고 막상 as는 못해준다니 정말 어이 없읍니다 나이도 있으신분이 장사 양심것 하라니까 아무 말도 않더군요 정말 팔때는 as다 하준다고 해놓고 as않해주다니 왜 그런 비 양심적인지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7-04-10 06:26:56 사용기에서 이동 됨]

as 해준다고 하면서 판매해놓고 막상가져가니 못해준다니 너무 어이 없네요 월래 보증서도 없고 해주는것 자기네 맘이라네요 스윙시 파절이 2대 다 되더라고요 옆에서 낚시하시던 분들 많이 계셨네요 낚시대 팔고 "평생as해줘야 하나요"그러더라고요 구매 할때엔 as다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거짓말 상술로 쓰는곳 절대 사지마세요 일회용으로 생각하시고 사시던가요
앞으로 안사면 됩니다
주인 마인드가 그러면 그 가계 안가시면 되구요.
누가 산다면 말해줘야 겠군요

팔고나서 아몰랑~ 망해봐야 합니다
앞으로 A/s 문제는 010-7356-4444로 전화주시고요
제가 가게에있어야 되는데 제 불찰입니다
낚시 판매하면서 서로 에로점 상의하고 좋은데 선화낚시 사장님이랑 서로 의견 충돌이 있었나보내요
제가 죄송하고요
저도 양심것 장사하는 사람입니다
저도 선화 진품을 애용하는데요, 얼마전 32대 4번 절번이 부러져 혹시나 a/s되나하고 대구 대물님께 연락드렸더니 두 말도없이 바로 택배로 보내 주시더라고요.
다른 조구사는 들고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선화 진품은 매우 쉽고 만족한 a/s받았습니다. black님께서 대구대물님과 통화 하실걸 그랬습니다.
*** 선화 사장님과 대구대물님은 다른 분이신가봐요.
대물대구님하구 선화사장님하고 다른분인가요?
이번에 as무상이라 장대 몇대 사려고 하는데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않해주고 더 기분 나쁘지요 아는 분도 파절 잘된다고 조심해서 썼고 as 해준다고 했는데 더 화나지요 바톤대는 초기 불량으로 바이스 플나이로 풀어주셨죠 파절되어서 풀려하니 않되어서 as되냐고 하니 평생 as해줘야하나요 이러는데 무슨 의견 충돌이 있읍니까
파절 너무쉽게 잘되니 구매 하실분들은 다시 한번 새각 하시기 바람니다 낚시대 부러져서 낚시 접고 돌아 올수도 있네요
제가 아는것이라고는 선화사장님(젊으신분) 서비스 잘해드립니다.아마 연세많으신분 한테 구입하신듯...ㅋ
저는 선 화에서 강원붕어대 2.0대 수초에 걸려서 땡기다가 4번 두동강나서
철수길에 들려서 금액지불하고 교체했는데
요런건 소비자과실 저도인정하지만 스윙시 파손은 문제가 있어보이지만 젊은 사장님 잘해주십니다
자초지정 설명하시면..
그래도 낚시대가 약한건지 보완은 필요해보이네요
대구대물님도 저랑 통화 하실때는 맘대로 하란식으로 얘기 하시더니 이제 사람 기분 나쁘게 해놓고 왠 사과입니까 가게 앞에서 낚시대 다 부셔버리고 왔으니 쓸일도 없내요 다른 조구 업체도 찾아가봐도 그런 말 하는 본적이 없네요
선화진품대 안써봐서 쓸만한 낚시대인지 모르겠으나
낚시대가아무리 좋다고 한들 서비스가 개판이면
장사 되겠습니까?
장사라는거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지만
물건을 팔려면 손님이 있어야 된다는 기본은 압니다
대구대물님께 물어보겠습니다..

통초리대 서비스로 주죠?

몇칸대 부터 통초리 서비스로 주는지 기준이 있나요?

답변 기다리겟습니다..
저는 선화서샀는데
통초리달라니그냥주던데요
수축고무그냥감아주시고..
다 개인의 취향인것 같네요.ㅎ
릴렉스하게 하시면 될것같은데요.
저역시 진품대 바톤대윗절번 챔질하다 파손되어서 as 대구대물님께

연락하여 무상수리 받았슴니다 ‥
진품 39대 쌍포 쓰고 있습니다.
처음에 한대만 써보니 앞치기나 제압력이 좋고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선화 사장님(통화상 젊은분인 듯)과 통화해서 통초릿대 포함하여 택배로 받았는데 일부 대가 잘못와서 전화로 설명하고,다시 택배 받고 하는일을 몇번 반복 했었습니다.
제 입장에서 짜증이 날법도 한데 전혀 그런 느낌을 받지 않았었습니다.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게 해주셔서 제가 오히려 미안하더군요.결과적으로 한대 사면서 수릿대로 여러대
서비스로 받은 꼴이 됐으니 저는 좋았지만 아마 그 사장님 손해봤을겁니다.
그 이후로 진품대 추천도 여러번 하게 되었고 사장님 번호도 몇분께 알려드렸습니다.
가격이 싸다고 AS가 안좋다는 평은 제 경우를 볼때
이해가 잘 안되는군요.
아마도 그 연세드셨다는 분이 그날 뭔가 안좋은 일이 있었던 것 같네요.
글 올리신 분 기분 푸시고, 선화 쪽에서도 사과 표시
해주시는게 도리인 듯 싶습니다.
AS 잘해주시는데 사장님 엄청 친절하신데요.
블랙 2298님의 글 잘 보았습니다.
저 역시 자주 들르는곳이고 해서 님 글귀를 보고
아침에 선화로 갔었습니다.
선화사장님께서 하시는말씀은 어제 한분이 낚시대가 파손되 오셨다 이야기하셨고 as해드리겠다고
부품창고에 들어가는데 뒤에서 님께서 낚시대를
왜 이따구로 만들어서 사람귀찮게 하냐고 그러셨다들었습니다 이에 선화사장님은 무상수리해드리겟다는데 왜그러시냐했더니 낚시대를 밖에서 다 부셨다더군요
47부터 통초리 서비스 입니다
수축고무는 직접 방문하시면 택배비때문에 서비스입니다
늙으신분 매너 별루요 먼 반말을 그렇게 하시는지... 손님 많은건 알겠지만 기본부터 지키셔야 합니다 손님 보는둥 마는둥... 뭔 질문하면 귀찮다는듯한 답변 정말 옆집이 몇만원 비싸다해도 거기가서 사주고 싶은곳이었음 태어나서 지금까지 시지경산 살았고 예전부터 잠시 뭐라도 살거면 다녔는데 몇일전 두번 가보곤 두번다신 안가고 싶은 낚시점이었네요
대피고 숙면님 어디서 그런 거짓말을 들었어요 정말 상종 못할 사람이네 의자에 앉아서 앞뒤 서두 없이 얼굴 보면서 낚시대 팔고 평생 as해줘야하나요 하길래 as않되냐니깐 안된다는데 팔때는 해준다고 하고 않된다고 의자에 앉아 얼굴 빤히 쳐다 보는데 어이 없고 화가 나서 보라고 앞에서 부셔버렸어요 무슨 as해준다고 창고를 들어가요 의자에 앉아서 보고있었는데요 거짓말만 하고 있네요 참 갈 수록 상종 못할 사람이네ㅠㅠ
선화 아무리 싸고 좋아도 안감~~
완전 불친절~~~~
선화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불~친~절~~~~
참~~~~~~달라지는게 없구나.
아직 이런 얘기가 나오는걸 보니~~
장사 하면서 그런 마인드라면 기본이 않된거겠죠 싸고 좋은건 아니고 가격대비 좋다고하지만 몇 만원에 더 좋은 대 사는게 나을듯 싶네요 록시로 갈아탔는데 왜 저런 대 사서 썼는지 후회 막금입니다
제가 대신 사과 드립니다
직원으로서 사과드리고
평이 안좋은 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
모든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손님한테 왜 ~불친절한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낚시대가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불칠절하면 전 절대 그집 물건 안삽니다
몇대 살려고했는데ᆞᆞ
패스할렵니다
저도 가서 47 2대 50 2대 받침대각2대 이렇게 구매했는데.. 수축고무 이런건 서비스 안해주시던데... 사람 봐가면서 서비스 해주나요?
나이많은분이 사장이고 젊은분은 직원아닌가요?
선화중고낚시!!불친절의 대명사 이지요 두말할것이 없습니다.
저는진품풀셋사용중입니다 파손 5번됐는데 다 무상교체 했습니다 a/s너무 좋은데요
거의모든 업체들 as그때그때 다르던데요
댓글보니 선화진품은 사지 말아야 겠네요 ㅠ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