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자사 브랜드로 전국적인 자체 영업망을 가진 낚싯대 제조업체의 제품에 한합니다.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질문/답변] 아부 혜선

/ / Hit : 4345 본문+댓글추천 : 0

혹시 월님들중에 아부가르시아 혜선 사용하시는 분계신가요? 떡밥낚시로 많은대 편성은 아니고 5대 정도만 써볼려고하는데요 경질 대물대 싫어라하고 손맛보면서 끌어내는걸 즐깁니다 32기준으로 손바닥 만한 붕어 걸었을때 몇대몇 휨세가 나오는지 장단점 사용기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떡밥낚시로 쓸만한가요? 추운날씨 안출하세요

올해 3.2칸 쌍포로 구매해서 딱 두번 떡밥낚시 했네요^^ 8절로 구성되어 있고 휨새는 중경질 이상 입니다. 대가 묵직하고 무광이라
밤새 양어장에서 떡밥질 하기에는 좀 힘 듭니다. 장점은 잉어를 첫 캐스팅에 걸었는데 대가 모포 찢어지는 소리와 피아노 줄소리와 함께 안정적으로 제압이 잘 됩니다. 그러나 한대는 도장 불량이 없지만 다른 한대는 자세히 보니 기포는 아니고 손잡이대에 약간으 도장으 뜯김이 있더라구요. 온라인으로 사다보니 반품 할려다가 기냥 쓰고는 있는데 지금은 보관함에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수파대와 비교 하자면 수파는 날카롭고 손맛도 일정 보장 합니다. 혜선이는 묵직한 맛? 여튼 잔 손맛은 없는것 같아요.
제가 팔에 힘이 없는 사람도 아닌데 너무 가벼운 낚시대 럭셔리 순수 뭐 이딴걸 쓰다보니 아직은 진가를 모르겠어요.
꽃피는 봄이오면 다시 사용하려 합니다. 낚시대의 절번이나 이음매 기타 다른건 흠 잡을데가 없습니다.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ㅎㅎㅎ
고배쟁이님 사막에 오아시스같은 답변 감사합니다
정보가 없었는데 많은 도움되었네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