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A/S 받기 위해서 먼저 다이와에 상황 설명을 전화를 했습니다.
A/S 담당 직원의 말씀으로는 파손된 절번만을 택배로 보내 주시면 검토 후에 처리 방법을 알려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파손된 절번 4.0칸 3번과 7번 2개의 절번이라서 보증서 2개 동봉해서 일단 보냈습니다.
다이와에서 보내진 택배를 수령한 다음날 오전 A/S 접수가 되었다는 전화가 왔습니다.
낚시대 파손 상태를 보시고는 3번 절번(저의 과실)은 보증서로 처리하고, 7번은 무상으로 해 주시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보낸 보증서 2개 중 1장은 저에게 교환된 절번과 함께 보내 주신다고 합니다.
언제 보내 주시냐고 물었더니 재고를 확인한 이후 있으면 바로 발송해 드리고, 없으면 본사에서 수령 후 보내 주신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저에게 보증서와 새로운 절번 2개 이렇게 왔습니다.
참고적으로 말씀 드린 것이고요 결론은 먼저 다이와에 전화해서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저는 A/S 받기 위해서 먼저 다이와에 상황 설명을 전화를 했습니다.
A/S 담당 직원의 말씀으로는 파손된 절번만을 택배로 보내 주시면 검토 후에 처리 방법을 알려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파손된 절번 4.0칸 3번과 7번 2개의 절번이라서 보증서 2개 동봉해서 일단 보냈습니다.
다이와에서 보내진 택배를 수령한 다음날 오전 A/S 접수가 되었다는 전화가 왔습니다.
낚시대 파손 상태를 보시고는 3번 절번(저의 과실)은 보증서로 처리하고, 7번은 무상으로 해 주시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보낸 보증서 2개 중 1장은 저에게 교환된 절번과 함께 보내 주신다고 합니다.
언제 보내 주시냐고 물었더니 재고를 확인한 이후 있으면 바로 발송해 드리고, 없으면 본사에서 수령 후 보내 주신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저에게 보증서와 새로운 절번 2개 이렇게 왔습니다.
참고적으로 말씀 드린 것이고요 결론은 먼저 다이와에 전화해서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