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자사 브랜드로 전국적인 자체 영업망을 가진 낚싯대 제조업체의 제품에 한합니다.
· 기존 쇼핑몰OEM 게시판을 이 게시판으로 통합합니다.(09년 2월 12일 적용)

청골as문의

안녕하세요 월선배님들요 다름이 아니오라 몇일전 청골몇대구입후 오늘 출조하여 줄매구 찌맞추느라 몇번 캐스팅하다보니 28대6번 중간이 뚝 부러지네요ㅜㅜ 이거 보증서 지참해야 as해줄까요? 경험있으신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안출하세요

제가 여기에 청골 A/S에 관해서 글을 올린 일이 있어서 제가 경험대로 말씀 드릴께요!

저는 A/S 받기 위해서 먼저 다이와에 상황 설명을 전화를 했습니다.
A/S 담당 직원의 말씀으로는 파손된 절번만을 택배로 보내 주시면 검토 후에 처리 방법을 알려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파손된 절번 4.0칸 3번과 7번 2개의 절번이라서 보증서 2개 동봉해서 일단 보냈습니다.

다이와에서 보내진 택배를 수령한 다음날 오전 A/S 접수가 되었다는 전화가 왔습니다.
낚시대 파손 상태를 보시고는 3번 절번(저의 과실)은 보증서로 처리하고, 7번은 무상으로 해 주시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보낸 보증서 2개 중 1장은 저에게 교환된 절번과 함께 보내 주신다고 합니다.
언제 보내 주시냐고 물었더니 재고를 확인한 이후 있으면 바로 발송해 드리고, 없으면 본사에서 수령 후 보내 주신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저에게 보증서와 새로운 절번 2개 이렇게 왔습니다.

참고적으로 말씀 드린 것이고요 결론은 먼저 다이와에 전화해서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