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하는일 너무 바쁘다보니 예전만큼 낚시를 다닐수없어 힘드네요.ㅠ
작년부터 사용하게된 쉬? 피? 초야비상 낚시대 후기올려봅니다.
초야비상을 사용하기전 기억하기 어려울정도로 여러종류의 낚싯대를 사용해보았습니다.
1년이상 사용하면서 확실하게 느낀점은 .. 기포현상 전혀없고.. 도장이 잘된것 같습니다.
여러대의 다대편성시 블랙색상에 금색,은색 로고의 조합이 잘어울리는듯 합니다.
아직 4짜이상의 대물붕어를 낚아보진 못했지만... 괴물 잉어들은 많이 걸어보았습니다.
무식하게 사정없이 제압해보았지만.. 부러지는 현상.. 없었습니다.
낚싯대 발란스.. 허리힘.. 좋은듯하고요.. 편심또한 없어 보입니다.
단점은.... 56칸이상의 장대가 아직 출시전이라 합니다..ㅠ
물론 50칸 이상은 실력이 부족한 사용할수도 없지만요..ㅋ
무게 가벼운 낚싯대는 아닌듯 합니다.. 캐스팅 잘되다 보니.. 이부분은 어느정도 극복되는것 같습니다.
송원산업에서 제작... 쉬리피싱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및 궁금한 사항은 사이트가시면 좀더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용기] 초야비상 낚싯대 후기
/ / Hit : 11217 본문+댓글추천 : 0
저도 비상낚시대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반갑습니다^^ 초야비상낚시대 저에게있어선 정말좋은 낚시대라 생각합니다 제압력 밸런스 투척력 등 거기에 디자인까지....저에게있어선 정말 최고지요 물론 사람마다 추구하는 회사나 낚시대 분명 호불호가 갈리는건 사실입니다 연질 경질로만 봤을때도 알수있습니다.
전 다른낚시대를 평가를 한다고 가정하면 좋고나쁘고를 판단할수없다고 생각합니다.그이유는 개인에 차이이기때문이죠 저렴한낚시대라도 자기에게 맞으면 좋은것 처럼요 저에게 있어비상낚시대가 그런낚시대라고 생각합니다^^누구든 비상낚시대를 많이 접할수있는 기회를 준다면 비상인기는 비상할만큼 자부할수있는 그런 낚시대라 생각합니다~~
무게도 제가 전에 사용하던것 보다 가벼워서인지
무게감은 아직까지 못느끼고 있습니다.
관리를 잘 안하는편인데 아직까지 기포는 없습니다.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