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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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와AS

이번에 mx 52칸 수초 대에 감긴거 그냥뽑다가

6번대가 부러졌습니다.

AS 악명높다는 월척낚시대포럼에서 너무 많이 본터라 2달넘게 낚시대못쓰는거 아닌가 걱정이 앞섰고 일단 홈페이지에서 부품 찾아서 접수

부러진 칸수를 잘못봐서 5번절번주문

다음날 바로 전화왔고 주문한지 2일만에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6번을 다시 주문

역시나 마찬가지로 하루만에 확인전화오고 2일만에 도착했습니다

5번절번 반품하려했으나

32 36 40 44 48 52 5번절번 호환된다는 AS담당자 말에 그냥 가지고 있다가 나중에 쓰기로 합니다.

악명높다던 다이와AS 정책은 저는 동의할수 없네요.

천류 DIF 강원산업 한번도 수릿대 주문하면서 확인전화 받아본적도 없습니다.

그냥보내고 끝이였습니다.

 

 

 

 


수릿대 재고만 있다면 구구절절 상황 설명 안해도 되서 어찌 보면 편한건 맞습니다. 수릿대 가격도 낚시대가 정찰제라 어찌보면 가격도 적당하다 볼수있죠..
단종되서 속 한번 끌이면 왜 사람들이 그런말하는지 아실겁니다.지금이야 잘 팔리는 낚시대니 손쉽게 구할수있지만 다이와 제품 단종 주기도 국산대보다 빠르고 단종된후에는 수릿대 구하기도 힘들어요.
as악명높다는게 사용자과실이 아닌 불량에 대한
as에 악명이 높다는 얘기입니다. 유저돈주고 수릿대사거나 보증서 처리하는데 안좋은게 어딧나요ㅎㅎ
편심이나 도장불량 절번 파손에대해 인정 된 사례를
본적이 없습니다. 저같은경우 시마노 22춘리프로 편심으로 #2,#3두번 일본까지 보내져서 무상처리받았네요. 다이와는 여짓것 일본까지 보내져도 인정받은적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일반적as는 괜찮습니다. 다만 수릿대가 종종 없는경우가 좀 있습니다.
글쓴분은 잘 처리되서 다행입니다만 안좋다고 말씀하시는분들도 겪어보신게 있으니 그러시겠지요~
불량은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문제이다보니 그런부분은 생각하지 못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단종된 물건에대해선 국내조구사도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일본제품이라는 것에 거부감들을 갖고 있어서 평가가 박한가 봅니다, 그러면서 왜들 쓰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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