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

· 다이와 http://www.daiwakorea.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청명mx 어떤지 궁금합니당

초보조사입니다.

낚시는 노지만 다니구요.

24대부터 32대까지 청명mx를 구매해보려합니다.

고수님들 청명mx 어떤지 후기좀 알고싶습니다.

노지에서 충분히 사용가능하죠?

 


좀낭창됩니다
월산초릿대 교환하면 덜낭창됩니다
초릿대 바꾸면서까지 사용해야 하는 로드라면 다시 생각해 보셔야.^^;
초보신라니.
노지에서 막 사용해도 좋은 로드는 은성 엔티수향을 추천합니다.(2아니고 1입니다.^^)
단종이니 중고로 찾아보세요.
32대 까지면 아주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제가 올린 사용기 보셔요.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순정 그대로 수초,맹탕 막 잡아당겨도 대부러진적 없고 기포도 없고 합세부분 사용감도 없습니다.

현명한 선택 하시길요~
17대 부터 52대까지 출시 하자말자 구매해 풀세트 사용중입니다

순정 그대로 사용중이며 철수할때 잘 닦아서 그런지 현재까지 기포나 도색에 전혀 문제없고

문제라면 앞치기가 잘 안되어 연습이 필요하며 A/S가 국산대들 보다 힘든부분이 있습니다

도장을 어떻게 했는지 편심,벗겨짐이나 기포같은 문제점은 전혀없습니다

잘 만들어진 낚시대입니다
옥내림,얼레,사슬채비 등 변형채비 위주로 사용하다 외봉돌용으로 30여대 중고구입후 사용중입니다.

기존 사용중인 태양피싱의 오괴수,여운과 비교하면 외봉돌채비인데도 앞치기가 잘 되는 낚싯대는 아닙니다.

하지만 수초 등에서 막 다뤄도 손상된적은 없고 대를 접다 실수로 3번대 부러뜨린적은 있습니다.

이정도 가격대면 소위 말하는 가성비라인인데 도장된 낚싯대로 한정한다면 이가격대에 청명mx만한 품질의 낚싯대가 있나 합니다.

다만 보증카드는 유명무실해서 부러진절번은 그냥 사서쓴다 생각해야하고 절번 그냥 구입하는건 쏘쏘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MX 18~ 52까지 풀 사용 중입니다. 결론 부터 말하자면 가성비 갑입니다.
제일 만족스러운 부분은 절번 물림 한번도 없었고 기포 발생 한 건도 없었습니다.
낭창거린다거나 앞치기 안된다는 것도 저의 경우 동의 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52대도 초릿대 교환없이 순정으로 쓰고 있구요
원줄을 약간 짧게 해서 사용할 경우 새총 처럼 날아갑니다.
지금까지 5년 정도 사용 중인데 전에 사용했던 국산대 비해 우수하다고 봅니다.
선택하셔도 후회 없으실겁니다.
순한붕어님 mx52칸 봉돌이 어디쯤 위치 하나요?

저도 주력대인데 아직도 앞치기 적응이 안됩니당... ㅋㅋ
봉돌은 바톤대 위로 한 두뼘 위 쯤 오는것 같네요.
저도 처음에 통초릿대 썼는데 괜히 더 불편해서 그냥 순정으로 다시 교체했는데 자~ 알만 날아갑니다.
봉돌 잡은 왼손은 바지선에 붙여 놓고 오른 손목 탄력으로만 튕겨 주면 그냥 날아갑니다.
순한붕어님 답변 감사합니다 ㅎ 길이는 저랑 비슷하네요 ㅎ 역시 제 실력이 모자른듯합니다 ㅎㅎ
노지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많은 조사들이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