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

· 다이와 http://www.daiwakorea.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한국 다이와 본사와 통화 했습니다. 청명 골드 정보 공유 드립니다.

청명 프리미엄은 단종이 됐습니다.

작년 부터 단종이 확정 되었습니다.

단종 일로로부터 5년간 as 가 의무화 되어있어 그 기간은

지켜진다고 하네요  

 마감 도장등 기본에 확실한 곳이다보니 이 부분은

걱정할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청명 골드는 단종 계획이 아직 없다고 하네요

단종확정일로부터 5년 이니 아직 as나 수릿대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될것같습니다.

 

 직접 통화 하고 말씀 드리는 내용이나 만에하나 이 내용을 직접

사실여부 확인하고 싶으시면 한국 다이와 1661-9040  으로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청골파시는 이유좀 알수있을까요~요즘 도장 좋은대가 다시 땡기긴하는데 전에 청골48대 써보고 앞쏠림에 헉~했던 기억이ㅠㅠ
궁금해서 여쭙니다~
도장이 너무 좋아서 아들, 손주까지 물려줄 작정으로 과하게 질렀는데... 기존에 쓰는것도 새거라... 정신차리고 덜 손혜보려고 청명을 정리합니다 기존건 사용을 몇회 더해서 더 많이 깍아야 해서...
단종 확정일이 언제였는지는 알려주던가요?? 물어봐도 모를껄요??
단종확정일부터 수리절번 생산안했다고 설명해주던가요?? 묻지 안는한 말해주지 안쵸

5년간 as 의무는 지킨다는 소리 << 저도 통화로 들었읍니다만 ... 5년안에 특정수리절번이 다 소진되면 수리절번 재 생산을 해서라도 <br/>의무를 지킨다 하던가요?? 아니라고 합니다

자 ~ 정리합니다

제가 이 문제로 5번정도 통화해본듯합니다

통화시 아주 간단하게 청프 단종이고 as불가 인가요??? ~ 라고 물으면

아닙니다 5년간은 생산업체가 as의무가 있으며 저희도 그럴겁니다 ~ 라고는 합니다

그럼 지금 전화로 상담중인 시점기준으로 청프 단종으로부터 얼마나 기간이 지난건가요?(5년 as 보증기간 확인)

또, 수리대는 충분한가요?? 혹시라도 5년보증기간안에

(수리대가 다 소진되면 재 생산해서라도 주시나요??) 라고 또박또박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바로 위 ( ) 질문에 제가 들은 답변은 수리대 재생산은 못하지만 다른방법으로라도 보상을 해야겠다고는 합디다 ㅋㅋ

그래서 다 다른방법이란게 뭔가요? 환불이라도 해주나요 했더니 ... 그건 아직 모른답니다

이상입니다
ㅎㅎㅎ 그렇게 디테일하게 물어보지 못했내요
낚시대 쓰면서 부러트려본건 록시뿐이라... 그리고
부러져서 영 수릿대 못구하면 그냥수릿대 닷컴서 사이즈 맞는거 사서 끼울 생각으로 샀네요 전
본문 글올리신분께 뭐라하려고
댓글한건! 아닙니다

다만 다이와 상담원들의 말장난에
화가 나는겁니다
상담원들 말대로 5년간 의무가있다면
재 생산을 해서라도 수리대를 지급해줘야죠

단종된 시점부터 수리대까지 생산중단해 놓고
말로만 5년동안 as보증한다?
그것도 무상도 아닌 유상수리인데?

지금도 1 2 3번대 정도는 모르겠지만
뒷 절번은 수리대 받는데
오래 걸렸다는 말씀들 많이하시는데

그 5년 약속이란게 무슨의미인지 모르겠읍니다
이래서 일산 민물대는 떡관련제품이아니면 구입시 신중하게 고려해봐야됩니다~
저도 13척님 댓글에 심하게 공감합니다.
저도 그래서 청명시리즈 전부다 정리했구요
이제다시는 일산 생각도 안합니다.
뭐 길게말하면 손가락만 아프고 여튼 앞으론 쓸일없을것같아요
디포님은 지금은 어떤대 사용 하시나요?ㅎ
저번에 양어장 갔는데 레이카가 많이 보이긴
하던군요.
국산낚시대가 더 좋으면 다이와 안쓰시겠죠.
주변분들도 레이카 청프는 진짜 명간이다
칭찬이 자자하더군요.
에이에스부분만 확실해지면 저도 써보고 싶긴 합니다.
인터넷으로 일본에 주문넣으면됩니다 통관까지5일이면 와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