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 지긋한 수보 편심 때문에
지난주 금요일 용인에서 부평까지 2시간 반동안 전철과 버스를 갈아 타며
직접 본사를 방문 해서 AS를 맡겼습니다.
내용은
24칸 초릿대 편심
32칸 초릿대 편심
36칸 손잡이대 도장 들뜸
근 일주일 만에 받아 본 낚시대의 상태
24칸 제가 보냈던 초릿대 그대로 (제가 사포질한 흔적이 그대로 있어 구분 가능)
32칸도 역시 그대로(초릿대를 특이하게 묶어 쓰는데 그 초릿대 그대로임)
36칸 도장들뜸 그래로에 오히려 없던 찍힌 자국만 한개 추가
평생 이렇게 기분 나빠 보긴 처음 입니다
소비자를 무시 하는건지?
아님 단순한 착오인지?
현제 동와 게시판에 글 남겼구요
낼은 책임자와 통화 해 볼 생각 입니다.
수보 및 많은 동와 낚시대 사용자 분들의 권익을 위해 서라도
반드시 철저히 따지고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
동와 AS 이래도 되는지?? (수보 AS후기...)
-
- Hit : 4961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0
부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내년 3월달에 수보 사잇대도 나온다고 이참에 함 갈아 타볼까 했는데...
고민 돼네요...
극심한 편심 때문에 보냈는데 1주일이 훨신 넘어서 받았고요...
수리되어 온 낚시대는 한대도 없었구요....
어떻게 이런일이.......
뭔가 착오가 있었겠죠? ...^^;
무상으로 해준다는거 아닌가요?? 전화상으로는 상당히 친절 하던데.....
좋은쪽으로 해결 되시길....
얼마 못갑니다...
동와 관계자 여려분...
신경 쓰세요...
저도 수보 편심 as 보내야 되는데.....
일단 담당자분과 통화 해보시는게 어떨지요???
현재까지 아직 못받았네요...
그간 몇번 직원과 통화하니 수보 초릿대 거의 대부분이 편심이어서라고 하네요...
여하튼 월요일에 꼭 보내준다고 하니 두고볼려구여 ^^
근데 동와 첫 구입인데 영~~~ 이미지가 갓뎀으로 가네요^^
일단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