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와

· 동와 http://www.dong-wa.com/ 낚싯대 사용자들의 친목, 정보광장 입니다.

[사용기] 동와a/s 진행중

/ / Hit : 4610 본문+댓글추천 : 0

붕어세상에도 올렸지만 여기에도 동와a/s대해서 올릴까 합니다 제가 15/18척이 편심이 있어서 동와에 a/s 보냈습니다 (15척18척 둘다 1/2/3/4번대 휨 15번대 4번대 0.5 크랙) 일주일 정도 걸려서 왔는대 아쉽게도 1절씩이 에스라인으로 4번대 둘다 에스라인으로 왔습니다 (낚시대 1/2/3/4/ 전부다 교체되어왔음) 동와a/s 개판이다 나쁘다 해서 어느정도 그런가보다 했는대 약간 그런면이 있는거 같내요 a/s 검수과정을 좀더 신경써줬다면 좋겠는대 말이죠 그나마 다행인점이 a/s 상담하시는 남자분이 매우 친절하다는겁니다 귀찮게 전화자주해도 번거롭게해도 짜증안내고 잘 받아주더군요 이분 채용한건 동와가 가장 잘한일 같습니다 여기에도 올라온글보고 하면 불친절하고(여자분인가?)서비스 개판이고 그래서 아직 그대론가 했지만 이정도면 많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물론 편심이 있는제품을 생산한다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a/s받고 수리비도 많이 비싸지않으니 노지에서 사용하기에는 역시 국내제품이 좋은거 같습니다 일본상표제품은 a/s나 수리비용 문제가 지금들어가는 비용의 절반정도로 줄어들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일본회사관계자는 홍보만하고 서비스는 포기한거 같습니다 만약 일본회사제품이 국내회사제품이고 서비스를 저런식으로 비싸게 책정한다면 과연 다들 어떤반응일까 하고도 약간 궁금하기도 합니다

얼마전 동와본사에 다녀왔습니다. 수보대 as받았지요 문제는 s라인 찾아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머리기른 말총머리 과장님이 품질관리담당인가 그렇던데 그분앞에서 탁자위에서 막굴려보고 했어도 친절하시던데요 간지15분쯤 지나서 편심잡고 커피한잔하고 애니팡2 2판하고 나왔습니다. 전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