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와

· 동와 http://www.dong-wa.com/ 낚싯대 사용자들의 친목, 정보광장 입니다.

[사용기] 동와는 원래 제품 보증서나 무상 수리가 없군요...

/ / Hit : 6521 본문+댓글추천 : 0

제가 중층대는 전부 동와것을 쓰고 있어서...보증서를 통해서 AS를 받았던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 구매한 무한도 당연히 보증서가 있겠거니 했는데..없어서.. 동와에 문의를 해보니.. 원래 민물대는 보증서가 없구..AS는 전부 유상이라네요... 이런 조구업체가 있나요??? (은성 만큼은 바라지 않아도...모두 다 보증서를 통해서 1회는 무상으로 해주는데...) 사용 중에 파손이 되어도...AS는 없고 파손 절번을 구매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동와는 참~ 유저들을 봉으로 보는 군요;;

동와 쪼금은 구매시 생각을 해봐야 할듯..

낚시대도 싼편은 아닌데...자기네 제품을 보내는데

뭔 보증서를 보내라 하는지 참 깝깝하네요.

A/S별로인거 같아서 전 아예 구매 생각도 안합니다.
오십억님..민물대는 그런 보증서 자체가 아예 없습니다;;;;

얼마나 완벽한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보증은 안해준답니다.ㅋㅋ
저는 잉어 렌딩하다 부러졌는데 as 잘받았는데요...
기포문제도 잘처리 받았고요
이상하죠???
저도작년에 수보무상수리받았는데
동와가제정신이아닌듯하
네요
서비스기준자체가없는듯?
무한에 보증서 들어있든데요 퍼런색종이에 ㅡ.ㅡ;;
무한에 있는건 보증서가 아니라 제품설명서 입니다.
동와는 중층대만 보증서 제공하며 as시 동봉해서 보내야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민물대는 특별한 기준은 없고 as담당자에 판단에 의해서 유무상 결정 하는데 확실한 소비자 과실이 아닌 이상 무상으로 처리해 줍니다.
동와랑 2번에 걸쳐 통화해봤는데요..

처음 전화를 받으시는 여자분은...무상은 절대 없다고 하시고...-_-;
두번 째 전화를 받으신 남자분은..소비자 과실이 아닌 이상 무상이라고 하시네요...


그리고 보증서 문제는..
여자분은..사용 중 파손되지 않기 떄문에..없다고 하시고.. (그럼 중층대는? -_-;)
남자분은....AS단가가 올라가기 때문이라고 하시네요..


결국..AS는 복불복인듯;;
개인적으로...여자분 하고는 상담하지 않는편 좋습니다~~~
여자분 은..무엇때문에..전화받는지..의문이..들더군요..
여자분하고..통화후..기분이 많이 상하였습니다~~
직원인지..아님..사모님인지는..모르지만...소비자를 너무 우습게...보더군요..
민물대는 사용 중 파손되지 않기 때문에..보증서 없다고
정말 대단한 낚싯대 입니다. 전화 받는 그 여자분도 대단합니다.
사용 중 파손되지 않기 때문에 보증서 없다고
무한RT를 ㅋㅋ
대단한 회사 나셨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무슨 낚시대를 철근이나 전봇대로 만드나 보죠
넊나간넘들
몆년전에 찾아 가서 a/s 받았는데 무상으로 수리했었는데 보증서 이야기도 없었는데 그냥 해주었는데 바뀌었나요?

무상이 없다면 이거 고민좀 해봐야겟네요... 다 동와제품인데--
참 가지가지 하네요
A/S때문에 난리 난게 얼마나 됐다고......
벌써 이러는 건지
동와 조구사에서 글남긴거 다 거짓이라는 말인지....
요즘 몇몇 조구사들 A/S때문에 말들 많던데
A/S 안해줄려면 물건 하자 없이 만들어야 하는거 아닌가 합니다
하자 물건 판매하고 나몰라라.... 어의 없네요.
전 수보 사용중인데 지난주에 기포2대 편심2대 해서 집근처 낚시가게를 통해서 as 받았는데여 기포2대는 도색 깨끗히 해서 왔고 편심2대는 편심있는 부분 교체해서 왔던데요 무상으로. 낚시가게 사장님이 걍 가시믄 됩니다 하던데요
무한 케이스 구입건 때문에 전화를 했었는데, 여자분 굉장히 불친절하게 전화를 받고,
케이스는 지금 없구, 언제 구입할 수 있는다는 말도 않구 불친절하게 받더라구요
동와는 민물대를 만들지 말고 중층대만 만들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상식 이하의 말씀을 하시는것 같아요. 사모님께서 ....
낚시를 다녀서 사용후 전화를 한번 받아봤으면 좋겠네요.

이미지가 많이 실추되었습니다.
아이고~~ 동와야 동와야!!
시골 낚시대를 만들면 우야노?? 서울 낚시대를 만들어야지...
확~~ 궁디 쥬차삘까??
얼마전 편심때문에 동와에 착불로 택배를 보냈드랬죠 .. 담날 전화가 오더라구요.. 편심때문에 보낸거 맞냐고.. 제가 낚시집에 타자쳐서 동봉해서 보냈거든요 줄매고 빙빙돌리면 뚜둑뚜둑 하는느낌이 심하게 온다고... 글읽어보시고 다시보내는일없도록 잘확인해서 보내주세요~~! 라고얘기했더니 굉장히 친절히 ㄴ ㅔㄴ ㅔ 확인해서 보내드릴께요 ..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다음날 낚시대가 왔고.. 다시 원줄을 매고 빙빙 돌렸더니 ㅠ,.ㅠ 뚜둑거리는느낌이 더심하네요 줸장.. 다시보내기 귀찮아서 일단 그냥 쓰고 담번에 인천갈일있으면 동와 공장으로 직접찾아갈려고 합니다. 가서 고쳤다는 사람한테 직접들어보고 이것도 편심잡은거라고 보냈냐고 물어볼려고요.. as건도 3번대가 접고 있는데 똑 하고 정말 깨끝하게 절단이 되더라구요. 보통 제가 접을때 힘을 가해서 부러졌다면 그렇게 절단면이 깨끗하게 부러지기는 어렵다 생각이 들어 낚시점에가서 말씀드렸죠 .. 제가 쓰는 다른제품은 .. 그냥 as해주던데.. 동와수보대는 무조건 as안된다고 하면서 7천언 받더라구요 헐.. 7천언 솔직히 큰돈은 아니지만 낚시대사서 한달도 안됐구 2번펴봤고. 접다가 똑 부러지고 as는 무조건 안된다하고 기분별로더라구요.. 그래서 동와 직접전화도했드랬죠 동와에서도 똑같이 말씀하더라구요 as는 편심문제 도장문제 말고는 절대적 유상수리라고요. 윗분들 고객잘못아니면 as무상으로 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만 다른말을 들은건가요........... 제가 통화할때는 고객잘못이든 아니든 부러진건 절대 유상으로밖에 안된다던데...
그냥 맘 편하게 dif 로가세요. 체블2만 하더라도 무한에 전혀 뒤지지않으며,

묻지마 a/s 2회 카드도 있습니다.

맘편하게 해주는 dif쪽이 낫죠.ㅎㅎㅎ 완젼 동와 계속 어이없습니다.
유상이든 무상이든지간에 고객대응에 문제가있군요.
동와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듯 합니다 ㅠㅜ걍 편하게 a/s 잘되는 은성이나 dif 로 가세요 ㅎ
민물대든 중층대든 파란종이 취급설명서 맨 뒤쪽에 제품 보증서가 점선으로 표시되어 같이 붙어 있습니다..
보증서 없이도 편심때문에 청천동에있는 공장가서 17대 모두 점검받고 초릿대 5개 무료로 얻어왔습니다..
저도 동와대를 좋아해서 무한으로 질렀습니다. 그러데 다시 천향으로 갈아 타고 있습니다. as가 잘되서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