뎃글이 참 쓸쓸하군요..물론 잘못한건 짚고 넘어가야겠지만..좀 심한거 아닌지 생각해보네요..
전 동와직원도 모도 아닌데 무슨 일만 있으면 왜 이렇게 심하게들 말씀들을 하시는지..
물론 예전에 있었던 dif사건은 좀 그렇다쳐도..
그냥 씁쓸해서 그냥 넘어가려다가 한마디 글을 써 봅니다..
그냥 좀 좋은 말들과 격려가 넘쳐나는 월척이길 바라네요..
저두 무한 풀셋과
수보 풀셋사용합니다
무한이나 수보 참 편심
짜증지대로구
받침대두 그렇고a/s보내두 대충 지적한 부분은 이상이 없다 보내고
은성을 제발 본받으시길
예전에 은성의 잘못된 것을 지적하면
꼭 회사의 직원처럼 두둔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세상에는 역시 나와 다르분도 많구나 하고 생각됩니다
회사에서 보면 이분들은 충성고객이구요 ㅎㅎㅎ
발란스가좋아서많은분들이추천하고사용하니자기들이최고인줄착긱하나봅니다
편심문제와제품검사그렇케해서는언젠가는
그댓가을치를것입니다다만
시간이문제일뿐!
이번 포럼방의 일이 이렇게 끝난것 같으시죠?
아니랍니다. 다른 웃기지도 않은 후일담이 잇지만 제가 피해당사자가 아니니 다물고 잇겟습니다. 동와물건을 쓰고계시는 조사님들이 불쌍할뿐입니다. 그나마 만족하시는 조사님들은 뽑기에 성공하신거에요.
전 동와직원도 모도 아닌데 무슨 일만 있으면 왜 이렇게 심하게들 말씀들을 하시는지..
물론 예전에 있었던 dif사건은 좀 그렇다쳐도..
그냥 씁쓸해서 그냥 넘어가려다가 한마디 글을 써 봅니다..
그냥 좀 좋은 말들과 격려가 넘쳐나는 월척이길 바라네요..
어떤제품이든 출하 하기전에 검사를 하고 출하하는게 기본인데 기본을 안지켜 이런일이 생겼고
제품또한 불량에 가까운것을 생산 판매한다는게 웃긴이야기 아닐까요?
인기 있을때 초심으로 돌아가 좋은제품 만드는게 기본인것 같아요
동와 기본에서 시작을 다시해야할뜻
카본 100%...
일본에 우선적 납품..그리고 반품된...
또, 국내 판매점 우선 순위..
에혀~
이것보다 못한문재였는데 사람 맘이 그렇습니다
자신의 일이 아니면 심하게하는것처럼 보이고 자신의 일이면 심하게 하는지도 모르고 앞만보고 달리지요 저부터요 동와 문재는 문재이나 어디서부터 라고 말하기가...
수보 풀셋사용합니다
무한이나 수보 참 편심
짜증지대로구
받침대두 그렇고a/s보내두 대충 지적한 부분은 이상이 없다 보내고
은성을 제발 본받으시길
예전에 은성의 잘못된 것을 지적하면
꼭 회사의 직원처럼 두둔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세상에는 역시 나와 다르분도 많구나 하고 생각됩니다
회사에서 보면 이분들은 충성고객이구요 ㅎㅎㅎ
솔직히 그렇게 고급대도 아닌 은성 신수향같은 경우 무작위로 10대 뽑아서 편심보면 거의 찾아보기 힘듭니다.
동와 최고급대인 무한 10대 중 편심없는게 1~2대입니다...8대는 편심이 있다는 얘기죠...참으로 우스운 얘기 아닙니까?
어제 요즘 좋다라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체블2를 직접 보기위해서 시흥쪽에 다녀왔습니다.(기름값만 날렸음)
2.8부터 3.6까지 들어보구 왔습니다....ㅎㅎㅎ 편심없는 대가 한대도 없더군요. 모두다 편심이 있더란 얘기입니다...
3.2기준 25만원을 웃도는 고급대가 이모양이라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우리 조구업체들 제발 부탁드립니다... 편심이라도 좀 잡아서 판매하세요... 부탁드립니다..
거금들여 신품사서 우리가 편심확인하여 택배보내고 받고를 몇번 조구업체 사장님들 이건 as가 아닙니다..
불량입니다 . 제품불량.... 불량품을 하자없는 제품으로 교환해 달라는거지요...
열받아서 몇자 올리고 갑니다...죄송합니다...
지난번에 무한대 구입하러 갔다가 도장이 마음에 안들어서 그냥 왔는데 사람들이 많이 꺼냈다 집어 넣었다 한 제품을 그대로 판매하는 것을 보고서 어이가 없었습니다.
앞마디만 편심 있는게 아니고
뒷마디도 편심 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