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와
· 동와 http://www.dong-wa.com/ 낚싯대 사용자들의 친목, 정보광장 입니다.
샛별공주 14-10-04 11:02
수보대를 한번 써보려고 생각하는 일인으로써 참 감사했습니다.^^
Jm4439 14-10-04 13:45
참고가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파이어폭스 14-10-05 10:36
님이 구입한 낚시점 사장님은 인심이 좋은 분이군요.
저도 낚시대 구입할때 기본 5대 정도는 편심 살펴보고 구입 합니다.
3대째 너머가서 살펴보면 가게 주인 인상 찌그려 집니다.
36대에서 조립하여 32대 만들어 주는분 극히 없지요.
온라인 구입시는 십중팔구 편심있는대를 보내죠.
그렇게 퇴짜 맞은놈 보냅니다.
Jm4439 14-10-05 12:58
인심 좋으시죠^^
온라인 구입시 퇴자 맞은놈들 보낸다는것은 저도 동의하는 부분입니다.
낚시대는 직접가서 확인해보고 구매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지완아빠 14-10-10 15:42
전 수보 2.8살때 편심좀 확인해 주세요..했더니..
제가 간 낚시대 사장님이 핏 웃으면서 편심 그런거 없다고 하고..
만약 있다면 동와로 a/s보내면 된다고 하면서..
이해 못하겠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결국 혼자서 굴려 봤는데..다행이도 편심은 없었지만..
사와서 보니..3번대 절편 길이가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판매점에 문의하니..
그건 동와에 전화해서 물어보라고..인터넷에 동와치면 전화번호 나온다고..
어이 없었지만 싸우기 싫어서..
동와에 전화해서 문의하니..
담당자가 자리에 없으니 연락처 남기면 전화준다고..
기다리기 싫어서 핸드폰 번호 달라고 했서..
전화했는데..안받더군요..
결국 판매한 사장님한테 전화해서 이거 교환해 주세요..
그랬더니..그건 동와한테 택배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결국 동와랑 실갱이 끝에 판매점에서 절편을 교환하긴 했지만..
그 과정이 엄청 복잡하고 번거롭더군요..
그래서 이제 동와제품은 별로 구입하기 싫고요..
제가 산 판매점은 그 이후로 안가고 있습니다..
Jm4439 14-10-10 21:33
지완아빠님 가셨던 낚시점은 참 불편한 곳이군요^^
처음부터 편심 제대로 확인하고 구매하게 해줬으면 저런 불편한 일도 안생겼을텐데 말이죠..
Jm4439 14-10-10 21:35
저도 동와 A/S 받아봤지만 전화 해준다고 전화 안해주는거 똑같네요ㅋㅋ
악착같이 몇번 통화하고 해야 수월하게 진행시켜주는듯 합니다;